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131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
이 글은 4년 전 (2021/10/18) 게시물이에요
하지뭬...정말 살아남기 힘들어
대표 사진
익인1
취준할 때 처음부터 영업직 희망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영업직 아예 생각도 안 했어 할 마음도 없었고
근데 한 번만 해봐라 해봐라 해서 어쩔 수없이 하게 됐는데 마음 고생 너무 심해서 잔병 늘고 살도 빠졌어..
사람 만나는 거 좋아하고 말하는 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딱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ㅜㅜ... 나 진짜 사적으로 사람 만나는 건 좋아하는데 일적으로 사람 만나는건 너무 싫어.. 힘들어... 지식도 말해야하거 그러잖아...... ㅠ 나 지금 4개월 신입인데 직무가 영업직 같은 거거든? 근데 진짜 너무 스트레스고 힘든데. 이정도면 안 맞는거지..? 스몰토크 이런거 너무 힘들고 ㅋㅋㅋㅋㅋㅋㅋ ㅠ 경험이 없다보니 어떻게 자연스럽게 이끌어가야하는지도 모르겠고 ... 가면 누가봐도 사회초년생인거 알듯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적으로 사람만나는 거 싫어해서 스트레스 받는 거 자체가 지금 일이 너무 힘든 거 같은데ㅠㅠㅠ4개월인데도 적응 안 되고 힘들면 다른 일 찾아보는 건 어때? 영업직은 버티면 버틸수록 더 힘들어지는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ㅜㅜ.. 진짜 서비스직처럼 사람 상대하는건 하겠는데 영업직은.. 어쨌든 막 설득하고 실적을 내야하는 부분이잖아..? 😭 설득하는게 너무 어렵다 ㅠㅠ.... 하... 익인이는 혹시 어떤 영업쪽 하는지 물아봐도 될까...? 그래도 쭉 영업직 할 생각인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실적때문에 하루하루 스트레스 받고ㅠㅠ 어떤 일하는지는 말하기 힘든데 곧 그만둘 거야... 내가 왜 사람들한테 아쉬운 소리 들어야 되는지도 모르겠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ㅜㅜ... 난 아직 신입이라 올해까지는 실적 크게 신경 쓰지말라는데 그럼 내년부터는 어쨌든 실적 신경써야한다는거잖어? ㅋㅋㅋㅋ ㅠㅠㅠㅠ 하 진짜 넘 어려우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실적 신경 쓰이는 순간부터 헬이었어....마음의 준비 단단히 해ㅠㅠㅠㅠㅠ나는 낯가림도 심하고 소심하고 유머나 재치도 없어서 진짜 안 맞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지금 축구본 사람들 뭐하는 사람들이여??161 12:1439306 0
일상축구에 목숨거는거 이해안가네196 11:5037518 3
일상 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 163 10:2559354 1
KIA/OnAir ❤️🐯260625 기아 달글 | 스윕스윕 ㅠㅠㅠ 네일이님에게 승리를🍀 오늘도 연승 분위기 이어가자 ฅ₍ᵔ.. 2408 17:3514617 0
삼성/OnAir 💙🦁 260625 vs LG 경기 달글 🦁💙 -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3391 17:3621180 0
사복인데 취업 안되는 사람 있어?
23:02 l 조회 3
결혼하구 싶다3
23:01 l 조회 9
인스타에 건강/개산책시키는 사람/예술가
23:01 l 조회 11
실내 에어컨용 여름가디건 다들 뭐입어
23:01 l 조회 3
내 포폴 보지도 않고 불합격주는 회사
23:01 l 조회 2
두아 이 영상은 증말 심하네...1
23:01 l 조회 13
초록글 가기 참 쉽다
23:01 l 조회 7
정신적 외도 안한 사람을 드물듯.. 사람인 이상 어쩔 수 없는 것 같음
23:01 l 조회 7
민원 공기업 다니는데....평일엔 전화만 받다 끝나 1
23:00 l 조회 8
제미나이 맛이갔나 사주 봐달라고 정보 입력했는데1
23:00 l 조회 8
원래 아웃라인으로 쌍꺼풀 있는데 쌍수하려고 햇거든 1
23:00 l 조회 7
하 쿠팡 알바가서 청소한 사람 있어???? 2
23:00 l 조회 12
담주 해외여행 가는데 안가고싶음.......2
23:00 l 조회 14
네고왕 메노킨이넹!!
23:00 l 조회 21
다이어트하고 옷 거지같이 입는게 꿀임1
23:00 l 조회 17
나 비연애주의자엿는데 생각이 바꼇어1
23:00 l 조회 9
혹시 이 퓌 망곰 동전지갑 잇는사람아앙아ㅏㅇ3
22:59 l 조회 11
청계천은 볼때마다 되게 감정이 복잡해지는것같음2
22:59 l 조회 20
ㅅㅈㅎ 이성인 직장동료랑 밥좀 먹는것 같고 쥐어잡으면2
22:59 l 조회 23
친구가 지 화나는 일 우울한 일 있을때마다 연락하는데 5
22:58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