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15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이 글은 4년 전 (2021/10/18) 게시물이에요
오늘 남친이랑 돈까스 맛집 찾아갈려구 미리 알아봤는데 네이버에는 분명히 영업시간이 10시라고 나와있었거든 

 

그래도 혹시모르니까 가는길에 전화까지했어 근데 마감 시간이 유동적이라고 8시반에 오더마감할수도 9시반에 오더마감할수도있다고하셨거든 그래서 8시반까지 가겠다했는데 좀 늦어져서 8시 45분쪼금넘어서갔어(8시반에전화해서 가느중이라했어) 

 

홀에 아무도 없었는데 진짜 거기있는 직원 다섯명이 대놓고 똥씹은 표정으로 보면서 수근거리고 주방에서 쾅!소리들리고(뭘내려찍은듯?) 주문받는직원 서비스도 진짜 최악이였어 물론 내가 늦은건 잘못이야 근데 솔직히 마감이 10시라고적혀있던것도맞고 직원이 오지말라고했는데 온것도아닌데 이런대접받아야되나?  

 

먹는내내 눈칫밥주고 밥먹고있는 도중에 와서 식사 20분까지 부탁드려요~ 이것만 두번은 와서 말했어 싼 식당도 아니고 안심카츠만 14000원은 넘게줬는데 너무 억울해
대표 사진
익인1
엥 그렇게 일하기 싫으면 애초에 8시 마감인 곳을 가든 애초에 마감을 8시에 하든 저게 뭔 행동임,, 식사 언제까지 하라는 건 한 번 말해도 그렇게 할 텐데 두 번은 너무 강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마감을 다 끝내놓은건지 일이 없는건지 몇명이 우리 똥씹은 표정으로 쳐다보는 시선 받으면서 먹느라 진짜 스트레스 너무많이받았다 내일 일어나서 본사든 지점이든 연락해볼려고 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이스음료 먹을때 뭔가 덜차가울때가 있지않아?
18:42 l 조회 1
제주도에서 배달 해먹을만한게 있나
18:41 l 조회 5
치킨 안 먹은지 2달이나 됐어😱
18:41 l 조회 3
아 효도버그가 내 팔에 앉다감
18:41 l 조회 4
와 미친 나 피자한판 다 먹음1
18:41 l 조회 6
상대가 나이도 잇는데 질투유발하면 버리는게 맞아?
18:41 l 조회 5
ㄱㅇㅇ
18:41 l 조회 7
혹시 스마일라식한 사람있어?
18:41 l 조회 4
얘 센스가 없는거같아 아니면 걍 나한테 관심없는거같아..?
18:41 l 조회 7
난 마당있는집 사는 로망 있는데
18:41 l 조회 4
서귀포or애월 어느쪽 숙소잡는게 뚜벅이 여행때 좋아???????
18:40 l 조회 3
네일팁 붙여본 적 있어?
18:40 l 조회 4
프사나 배사 내리면
18:40 l 조회 5
견주님들 강쥐 영양제 추천해쥬세요
18:40 l 조회 3
하트시그널 규리 이 사람이 미코 출신임..?1
18:39 l 조회 12
5달러 현금 있는데 환전소는 최소금액 안되고1
18:39 l 조회 5
어르신들 아침에 등산할때 가방으로 친구자리까지 맡아주는거 ㄹㅇ 극혐1
18:39 l 조회 8
요즘 인터넷이랑 커뮤,sns끊은 시간을 다 독서로 채워넣는 중1
18:38 l 조회 17
넷플 네이버멤버쉽 광고형 광고 너무 많이 나오지않음?1
18:38 l 조회 8
확실히 월드컵 관심 많이 없긴하듯.. 솔직히2
18:38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