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150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5
이 글은 4년 전 (2021/10/18) 게시물이에요
대면시험은 시험점수 확인할때 남의 점수도 같이 볼 수 있어?? 누구 점순지 특정해서 알 수도 있나?
대표 사진
익인1
노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다행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점수는 한꺼번에 나오는데 누구 점순지는 모르는 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점수는 내 점수만 알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 중간 망할 것 같아서리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닝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게 맞 ㅋㅋㅋ 근데 이런 겨수님 드물긴 함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ㅁㅈ 글고 그냥 학번 점수 다 적어서 한방에 공개하는 경우도 꽤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완전 교바교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중간고사는 아예 점수도 안알려주고 종강후에 총점만 띡 알려주는 교수부터 시작해서 개인만 알수있게 알려주는 교수, 한곳에 다 모아서 돌려보라고 주는 교수 등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 전공교수님들은 중간고사 점수는 알려주지도 않는 분들이 절반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따로 찾아와서 자기 시험지만 보여주는 교수
이름 가운데만 뚫고 포털에 점수랑 올리는 교수 다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린 교수님이 별명 같은 거 시험지에 적으리고 하고 그 별명으로 점수 알려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시험지에 익인8! 일케 적으면 내 실명으로 안 가르쳐주고 익인8 점수 96 이런 식으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마자 우리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린 다 알려줌 학번 일부 가리긴하는데 알려면 알 수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교바교 학번이랑 점수만 쭉 해서 화면에 띄워주는 교수님도 있고
자기 연구실문에 붙여놓는 교수님도 있고
개별적으로 궁금한사람만 찾아오라는 교수님도 있고
수업시간 한시간 빼서 한명씩 확인하는 교수님도 있고
아예안알려주는 교수님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앀ㅋㅋㅋㅋㅋ다봤어 4년동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ㅌㅋㅋㅋ나도 4학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이거다 총집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린 점수 다 앱으로 확인해서 자기만 알았다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잉 우리는 다 포탈에 올려주시는걸로 확인했음 의의 있는 사람만 시험지 다시 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시험점수는 모르고 실습이나 과제 점수는 알 수 있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건 진짜 교바교!
근데 나는 남의 점수 거의 본적 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는 그냥 과사나 엘레베이터앞 게시판에 전체성적 붙여둠 석차랑 같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성적분포도랑 표준편차같은건 lms에 올려주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ㄱㄹㅇ 교바교! 우리 학교는 시험 점수 확인하는 사이트 있어서 거기 들어가서 학번이랑 비번 치면 본인꺼만 확인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 교수님들은 시험지에 자기가원하는 영문+숫자 n글자로 적어서 내라고 하시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한명씩 위아래 가려서 보여주시는 분 계셨고 그냥 대놓고 까는 교수님도 계셨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학창시절 애가 성형하고 예뻐지면
22:05 l 조회 1
상반기 서합률 6퍼...미친건가
22:05 l 조회 1
처음으로 썸녀한테 용기내서 하트 이모티콘 보냈는데
22:04 l 조회 1
요즘 유튜브 인스타 한다고 사진이나 영상 찍는 사람 많은데
22:04 l 조회 2
대회 입상 못했어
22:04 l 조회 1
스티브잡스 진짜 엔티제긴 한가봄
22:04 l 조회 2
정신과에서 취업 미루는 게 좋을 거 같다고 권유받음
22:04 l 조회 4
너희같음 회사 계속 다닐거임??
22:04 l 조회 5
셀프 메이크업 / 샵 메이크업 차이 ㅅㄱ
22:04 l 조회 5
아오 턱에 개아픈 여드름 생김
22:04 l 조회 3
너네 이거... 얘 멀리할래 말래...
22:03 l 조회 10
1년동안 공시 준비할거면 비활성화하는 게 좋을까?
22:03 l 조회 3
당근거래했는데 불량받았어 2
22:03 l 조회 6
마방글 왤케 더럽냐1
22:03 l 조회 17
여자 31살에 4년차라고 하면 경력 적네 싶어? 4
22:02 l 조회 19
친구가 술먹고 예전에 너 예뻐서 질투했었다고 하면
22:02 l 조회 12
보테가베네타 지갑 격자무늬 큰거 vs 작은거
22:02 l 조회 6
복층 로망 있는데3
22:02 l 조회 10
대구 부산도 알바자리 박살났음?1
22:02 l 조회 11
남자들은 처음 보는 사람이랑 눈 마주치면 눈 안 피해? 2
22:0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