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369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
이 글은 4년 전 (2021/10/19) 게시물이에요
물리 그래도 할줄 아는 사람도 오면 죽을 것 같은데 

물리 싫어하면 ㅋㅋㅋㅋㅋ.... 

 

물리 싫어하는데  

기계, 전자 전기 이런곳 가면 그냥 1학년 휴학할듯
대표 사진
익인1
화공은 괜찮지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학년 대학물리학 기본으로 깔고 2학년 때부터 물리화학을 배웁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옹 나 화공 3학년인데 물리화학에 물리가 그렇게 많이 중요한지 몰겠어서....
참고로 물리 싫어해서 고딩때 하나도 안하고 갔는데 괜찮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화공인데 물리 싫어하던 애들 전부 대학물리학부터 엄청 못하던데 b0 맞거나 c 맞고 재수강 나중으로 미뤄놓거나
우리학교가 대학물리학 개빡세게시키는 것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반물리학 넘어가면 괜찮았던것 같아서... 우리가 물화를 러프하게 넘어가서 그런것같기도 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화공 아니라 잘 모르지만 화학이면 오비탈 이런거 안배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학년때 일반화학에서 배우고 2~3학년때 양자배울때 배웠던것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화공익 전혀 안괜찮음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물리안해봤는데 전기전자쪽 가고싶으면 어케…?맞을지 안맞을지도 모르겠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자기역학과 친해져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쪽으로 진로있음 그냥 가는게좋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로있다는게 무슨말인지 모르겠는데 하고싶으면 하는거지
그런데 직업에 대한 로망만 있는 상태라면 뭘 공부해야 하는지 확인해 보고 적성에 맞을지 고민해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홍명보를 빼자
11:00 l 조회 1
어제 소개팅했는데 상대가 한 말이 기분나쁘고 계속 맴돌아
10:59 l 조회 23
안경으로 선글 맞췄는데 맘에 들면 똑같이 하나 더할까 다른 디쟌 살까
10:59 l 조회 3
이태석은 국대 왜 뽑힌거? 이을용때문에?4
10:58 l 조회 44
160에 73>68 티 별로 안나지?7
10:57 l 조회 26
요새 좋은 글에도 댓으로 초치는 애들 왤케 많냐 5
10:57 l 조회 23
후반 전술이 맞는것같긴한데2
10:57 l 조회 39
이정도면 홍명보도 전술 모르는 거 같은디3
10:57 l 조회 46
하닉 1주라도 살까2
10:57 l 조회 43
근데 나뚜루 맛없었어? 왜망함?17
10:56 l 조회 69
삼전 내가 사니까 떨어지네2
10:56 l 조회 24
근데 6월말인데 왜 안덥지?2
10:56 l 조회 25
아니 축구… 이래서 이기겠나 …..
10:55 l 조회 19
아직도 한국축구 보는사람 있어? ㅋㅋㅋㅋㅋ 12
10:55 l 조회 75
시아버지집 처들어가서 축구보는중14
10:55 l 조회 153
조별리그 진행하면서 점점
10:55 l 조회 21
아 이천수 남아공전 리액션 유튭 빨리 보고싶다1
10:55 l 조회 20
지금 축구 누가 제일 문제야?4
10:55 l 조회 96
후반에 손흥민 넣을거같음(
10:54 l 조회 12
진심으로 궁금한데 패스 미스 왤케 많이 해4
10:54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