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380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5
이 글은 4년 전 (2021/10/19) 게시물이에요

탐구 볼 땐 어떻게 해야 돼?

1선택 끝나고 적고 2선택 끝나고 적고 하는 거야

아님 2선택까지 다 끝난 다음에 한꺼번에 적어?? 

대표 사진
익인1
수험표 뒤에 적는 거 말하는 거지? 1 다 풀고 적고 2시간에 다 풀고 적고 이렇게 했었는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아아 수험표!!! 헷갈렸당..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 2 한국사 오엠알 마킹 종이가 같나? 그러면 뭐 언제 적든 상관없어 그걸로 뭐라하는 사람 없쪙 편하게 적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엔 한국사랑 탐구 omr 나뉜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헉 그럼 한국사는 그 시간에 바로 적어야겠네! 신기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꺼번에 못 적어! 1선택 풀고 적고 2선택 풀고 적어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마지막에 한번에 적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탐규는 진짜 시간없어서 헷갈리는거만 적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작년에 수능 볼때 감독관이 쓰지 말란 식으로 멘트해서 못 썼는데 이런것도 감독관마다 다르니..?
크게 상관은 없었지만 미리 보고 간 수능 칠때 상황에 가채점표 작성 얘기 보고 갔는데도 못 했거든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감독관중에 쓰지 말라하는 사람있는데 그냥 무시하고 써도 돼 대신에 미리 수험표 뒤에 가채점표 붙여가는거 추천 당일날 가서 붙이면 못하게 하는 감독관 있음 이상 수능 2번 본 사람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그런식이구나 워낙에 수능날에는 컨닝으로 오인받아서 시험 못치고 하는 케이스 많다보니 정작 쫄아서 못했는데 ㅋㅋㅋㅋ큐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수능볼 때 가채점표 하나도 못 적었다… 시간 너무 촉박해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사무실 자리에 개인적으로 파티션 추가 설치한 익 있어? 그냥 대충 정부화일로 해둔 것도 ㄱㅊ
10:32 l 조회 1
에탑 산 사람 있어??
10:32 l 조회 1
갤럭시 쓰는 익들아 도와조...
10:32 l 조회 1
1찍 혹은 미국 민주당 지지하는 남자가 여혐하면 일베 이런 애들보다 몇배는 더 욕먹는 이유
10:32 l 조회 1
일하는 사람 딸이 나랑 동문이야 근데 과는 달라 맨날 물어봐
10:32 l 조회 1
다들 오늘 점심 뭐 먹을거닝
10:32 l 조회 1
하닉 270대에 가리 쩍 벌리는중
10:32 l 조회 1
피자먹는 비둘기 충격이다
10:32 l 조회 1
교수한테 혼나도 나중에 큰일안나지..???
10:32 l 조회 2
남친이랑 콘서트 보는데 각자 결제 하는거 짜쳐??1
10:31 l 조회 4
친구가 나한테 집착하면 바로 정 떨어지는데
10:31 l 조회 4
이십대 :) 안쓴다고 누가 그랬어1
10:31 l 조회 7
외국인들이 이렇게 돈 많아?
10:31 l 조회 14
점심 시간이라 그런가 계란찜 플 열받는다 배고파 얘들아
10:31 l 조회 6
주식 담주에는 회복할까?
10:31 l 조회 10
어느정도 이득 보면 수익실현도 필요할듯2
10:31 l 조회 6
직장익들아 너넨 출근하면 쾌감 안 느껴?1
10:31 l 조회 10
제일 이해 안가는 사람 순대국에 고추장 풀어 먹는 사람들 2
10:30 l 조회 18
내 기준 진짜 100퍼 정확한 사람 거르는 법
10:30 l 조회 21
30대후반~40대들은 20대들 말랑이 사는거 이해안갈수도ㅋㅋㅋ 1
10:3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