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791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5
이 글은 4년 전 (2021/10/22) 게시물이에요
좀 세게 말하면 무식해보이기까지 해... 나도 정확히는 모르지만 지성이냐 건성이냐에 따라 다르고 매일 감으면 오히려 비듬 올라오는 사람도 있는데 머리 매일 안 감는다고 하면 헤엑? 안 가려워?; 이러는 애들... 인중 치고 싶어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내 주위는 그런 애들도 매일 감고 오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나 말을 이해 못 했어 이틀에 한 번 감는다고 하는 애들이 매일 감고 온다는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히려 매일 감으면 비듬 올라오는 아들도 매일 감고온다는 말인듯..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인정 무느슨말인지알아 나도 이틀에 한번깜는데 쫌 깜으라고 화내서 머쓱...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이미 더럽다는 시선으로 보는 애들한테 저런 거 구구절절 말하기 귀찮아서 여즘은 매일 감는다고 말하고 말아 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모발이 약해서 매일 감으면 머리카락 남는게 없을거임ㅋㅋㅋ 이틀에 한번 해도 머리카락 왕창 빠지는데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하루 안감고 다음날 감으면 더많이 빠지는데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지성두피라 이틀에 한번 감는건 나에게는 불가능한 일이지만, 건성두피면 얼마든지 그럴 수 있다 생각해서 전혀 더럽게 안보이던데.. 그런 인간들은 무시해버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두피 바이 두피인데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깨끗한척 오진다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인티에서 더럽다고 하는거 심하더라ㅋㅋㅋㅋ내 몸 내가 알아서 하겠다고 내가 뭔 2주 2달 안감는 것두 아니고 이틀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에서 중고딩 때 친구들이랑 대학교 친구들
귀찮거나 늦잠자서 머리 안검거나 못감는애들 수두룩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인티는 모르겠는데 현실에서 저런 거 너무 심해... 헉 안 가려웡??? 이러면서 별종 보듯이 물어보는데 안 가렵다고 하면 신기하당... 어떻게 안 가려울 수가 있지?? 이러는데 레알 킹받음 내가 안 가렵다는데 난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나는 반나절만에 떡지는 머리라 매일 감긴 하는데 이틀은 안감을수있지않나..?; 누가보면 일주일에 한번 감는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나 매일감으면 각질일어나고 건조하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틀이나 하루나… 뭐 그렇게 큰 차이라고 사람을 더러운 사람으로 취급하나 싶음 이틀에 한 번 감아도 별문제가 없으니까 그렇게 감는가 보다 하면 되지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온몸이 악 건성이라 이틀에 한번 샤워하는데 더럽다고 생각할까봐 어디가서 말 모태..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머리 감는거 귀찮아해서 이틀 삼일 안감아도 안떡진다고 하면 너무 부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이틀에 한번감는데 그래도 머리 냄새 안나고 떡지지도 않는데 더럽다고들 그래서 내가 이상한건가 했다,,, 근데 신기한 건 이틀 넘기는 순간 칼같이 냄새나고 머리 떡짐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래 머리 너무 자주 감는 것도 안좋다고 들었는데.. 이틀에 한번이 적당하다고...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유난떠는거 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하루마다 감던 이틀마다 감던 크게 티도 안남 ㅋㅋㅋㅋ 유난 오짐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나도.. 매일 머리 감으면 각질 엄청 생기고 건조하고ㅠㅠㅠㅠㅠㅠ 근데 말하고 더러운 사람 취급 많이 당해봄..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아토피 사람 진절머리남^^ 너무 심하면 다 뒤집어져서 물 닿는 것도 따가울 때 있는데 그러면 한 3일도 못 감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ㅈ 본인들은 하루도 안빼고 무조건 머리감나보지 사람이 뭐~~ 이틀에한번 사흘에 한번 감을수도 있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틀에 한번 감아도 냄새 안나고 떡 안지면 상관없는거 아냐? 왜 그렇게 말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2주도 아니고 이틀가지고 개뭐라햌ㅋㅋㅌㅌㅌㅌㅌㅌ내머리 내가 알아서 할게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탈모거나 나처럼 지성모들은 1일1머리감기 하는거맞긴한데 2-3일 안감아도 티 안나는 애들 있긴 하더라 근데 그건 티가 안나는거고 머리 카락 자체에 먼지는 많을 것 같아서 그냥..오 그렇구나 하고 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동감 이것뿐이아니고 모든 부분에서 남사정 자기사정 다르다
사람은 본래 자기 선에서밖에 이해못하는 것까지는 알겠는데 속으로 생각하고 끝내야지
그걸가지고 겉으로 남을 무시하고 깎아내리거나 드러운 사람 이상한 사람으로 단정짓는 건 아니라고 생각함...
뭐든 자기 경험 선에서 단정짓는게 참 안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ㅈ..ㅋㅋㅋㅋㅋㅋ 뭐만 하면 더러운 사람 만들려고 함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완전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 순수 질문인데 건성용 샴푸써도 똑같이 건조하고 그래? 아빠가 지성용 샴푸쓰니까 하루에 두번 감아야할거 한번으로 줄어서 건성도 똑같을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웅 감은지 48시간 되가면 간지럽고 떡지기 시작 그전까진 멀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ㅈ 현실에서도 생머리여서 너무 떡지는 애들 아닌 이상 이틀 한번 흔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집에만 있는데 뭔 상관임...? 외출할때나 맨날 감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매일 감는 나도 지성이라 떡지는데.. 사람마다 다르지 뭘 그걸 더럽게 보는지 원 지들은 얼마나 깨끗하다곸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이틀째가 머리더 촤르르한데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냥 적당히 하루에 한번 감아 하는거지 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쓰니야 그런 애들 말좀 조심해서 하라고 인중 좀 쳐줘... 하... 진심 나도 쓰니 생각 너무 공감... 뭐가 더럽다는건지 자기 머리 금방 떡진다고 상관없이 깨끗한 내 두피를 더럽다 잔소리하냐구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갸공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큰방에 대랑 데 틀리는 정병 있는데 너무 힘들다
9:15 l 조회 1
이번달까지 근무하고 관두는데 솔직히 사직서 낸거 후회돼
9:14 l 조회 4
우리나라 32강 올라가면 주말에 할까 ?
9:13 l 조회 10
난 오히려 술 먹어야 다이어트 되는 듯
9:13 l 조회 9
과장님 대단하시다 200원을 빌리기 위해 대표님한테도 물어봄 ㅋㅋㅋㅋ1
9:13 l 조회 11
너므 졸려
9:13 l 조회 2
걍 반도체는 음봉 보이면 나눠서 매수하셈
9:13 l 조회 10
연락 자주 안하는 친구가 내 블로그에 댓글 달았거든?1
9:12 l 조회 32
뭐지 어제 알바 그만두면서 같이일하는 알바한테 그동안 감사했다
9:12 l 조회 10
취업하면 이직생각부터 드는데 정상이야?1
9:12 l 조회 8
나 백수되고 담배 끊을듯
9:12 l 조회 7
아 주말에 공시 치고 오늘 출근하니까 진심으로 퇴사하고 싶은데 어쩌지
9:12 l 조회 14
갑자기 허리가 아파서 못움직이겠어2
9:11 l 조회 5
하 공시 소수직렬 내년에 티오가 나오긴 할까…ㅋㅋㅋㅋㅋㅋㅋ
9:11 l 조회 4
소화불량이 3개월째 지속중인데 위내시경 받을까말까 2
9:11 l 조회 4
다이어트할때 입 심심하면 견과류 먹어3
9:10 l 조회 32
신혼 익들아 남익인데 궁금한거 질문좀 받아주라 ㅠ6
9:10 l 조회 26
재능이 없는데 좋아하는 일에 매달리는 거 << 지팔지꼰이야 ?2
9:10 l 조회 9
아이폰17 쓰는 익 있어?5
9:10 l 조회 19
여익들아 생리전에 배가 남산처럼 되는거 나만 이래?2
9:0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