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804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
이 글은 4년 전 (2021/10/22) 게시물이에요
3-2고 매학기 이러는중..하..... 

도피성 휴학인거아는데 이렇게 4학년 올라가면 안될것같아서 계속 휴학은 고민중이긴했어
대표 사진
익인1
항거면 이번 학기 마치고 하는 게 낫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번 학기만 버티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학기 끝나고 휴학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나도 그런데 근데 그냥 공부 안하니까 휴학해야겠다 말고 할거를 딱 정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3학년인데 이번하기 끝나면 하려구… 진짜 시간 낭비하는 기분 ㅠ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지금 3학년인데 이번학기만 버티고 내년에 휴학하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오늘 휴학신청하려고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나도 지금 당장하고 싶은데 조별수업있어서 민폐될까봐 고민됨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부모님이 허락하셨어??나 일단 냅다 지르고 말하려하는데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우리부모님은 확고하게 하겠다하면 허락은하는데 별로안좋아하실걸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아 학교만 다니면 인성파탄나서 항상 휴학 고민하다가 드디어 막학기에 용기가 생겼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하고싶을때 해야됨 진짴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대차 이 개스끼는
14:49 l 조회 1
봉고데기 고슈 없냐 고슈
14:49 l 조회 1
회사일 3달 안하면1
14:48 l 조회 6
주식 언제부터함?
14:48 l 조회 9
서킷 뭐가 이렇게 오래걸려1
14:48 l 조회 12
나 지금 하닉 -10펀데 물타야 해?
14:48 l 조회 13
26살에 유학
14:48 l 조회 6
모르는 번호로 온 내가 받자마자 끊는 전화 스팸이야?
14:48 l 조회 3
집에 환자 있어서 일찍 퇴근하는 거 오바야..?
14:48 l 조회 4
강아지 산책알바 구하는데 눈이 너무 높아졌어
14:48 l 조회 14
반도체 아닌거에 물린 사람은 더 손 떨림3
14:47 l 조회 28
하닉 빼야하나 어쩌나 이러는데
14:47 l 조회 59
현차 삼전 두에빌 물렷는데2
14:47 l 조회 18
코스닥은 이미 21년전고점 아래구나1
14:47 l 조회 25
남친이 자기 모쏠이라 그렇다는데 걍 나 싫어하는거 아냐?5
14:47 l 조회 17
하닉 장 시작전에 300이라더니 1
14:46 l 조회 58
현대차 부도남?1
14:46 l 조회 39
4kg뺐다
14:46 l 조회 11
육체적 바람<< 뒤도 안돌아보고 이혼할거야 ?11
14:46 l 조회 49
학교 시스템 터진거 어이없다
14:4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