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그렇게 나와서 부모님이 불안하다고 절대 못따게 하셔서 20대 후반인데도 면허 딸 생각조차 안했거든?
근데 직장다니고 나니까 너무 불편해서 면허 따고싶은데 부모님은 극구반대야 내가 특히 외동이라서 더 그런것도 있는듯...
그렇다고 평생 면허를 안딸수는 없는거잖아... 나 진짜 어케해야할지 모르겠음... 부모님은 절대 안된대
| 이 글은 4년 전 (2021/10/22) 게시물이에요 |
|
나 그렇게 나와서 부모님이 불안하다고 절대 못따게 하셔서 20대 후반인데도 면허 딸 생각조차 안했거든? 근데 직장다니고 나니까 너무 불편해서 면허 따고싶은데 부모님은 극구반대야 내가 특히 외동이라서 더 그런것도 있는듯... 그렇다고 평생 면허를 안딸수는 없는거잖아... 나 진짜 어케해야할지 모르겠음... 부모님은 절대 안된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