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849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
이 글은 4년 전 (2021/10/22) 게시물이에요

나 그렇게 나와서 부모님이 불안하다고 절대 못따게 하셔서 20대 후반인데도 면허 딸 생각조차 안했거든?

근데 직장다니고 나니까 너무 불편해서 면허 따고싶은데 부모님은 극구반대야 내가 특히 외동이라서 더 그런것도 있는듯...

그렇다고 평생 면허를 안딸수는 없는거잖아... 나 진짜 어케해야할지 모르겠음... 부모님은 절대 안된대 

대표 사진
익인1
얼마나 싹 다...?셋이상이야?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주 손금 관상 세개 다 봤는데 다 그렇게 나왔대 내가 본게 아니고 우리 엄마가 본거...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 봐주신 분들이 다 다른사람인거지..? 막 맹신까진 아닌데 나도 내 미래 예지몽 꿨을 때 있었어서 조금은 믿는편이여가지고...불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다 다른분 심지어 본 것도 몇년 주기로 다 따로본거야 우리아빠는 원래 이런 미신같은거 안믿는 사람인데도 이렇게 나오니까 아빠조차 안된다고 하시더라구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진짜 찝찝하긴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이게 세개 다 같은데서 본거나 그런거면 걍 좀 찝찝하네 하고 넘길텐데 막 몇년 주기로 다 따로본건데 이렇게 나와서 엄마는 내가 면허 딴다고 할때마다 울려고 함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택시타고다니쟈....... 나도 사주 손금 관상 같은거 좀 믿거든 공통된 내용도있고 워낙 잘 맞았어서..... 본인의지로 바뀔 수도 있다곤 생각하는데 사고는 의지대로 되는게 아니니까ㅠㅠ 괜히 면허 따고 차 사고나서도 찝찝할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함 사고 같은 거 나면 그걸로 액 면할 수도 있어서 그리고 뭔가 그것도 인생이라 생각해서..ㅋㅋ 근데 이건 내생각이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사고가 날거면 빨리나고 안죽고 평범하게 살았으면 좋겠다... 차를 못모는건 진짜 너무 불편해서...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정도 다친 것도 약 발라야 할까??ㅠㅠㅠㅠ
0:28 l 조회 1
이번주 필테 풀로 5일 예약 했는데
0:28 l 조회 1
일본 워홀 지역 추천 좀…
0:28 l 조회 3
넷플 동시접속 안 돼?
0:28 l 조회 3
다이어트 계속 실패하는데 어케해?
0:28 l 조회 6
연애 안하니까 내 존재가치를 모르겠다;;ㅎ1
0:28 l 조회 5
다들 결혼 급해?
0:28 l 조회 7
요새도 취업 사진 머리랑 옷 합성해서 내야되나..?
0:27 l 조회 7
산리오 최애캐 뭐야?4
0:27 l 조회 17
공무원 월급 언제 들어와? 며칠??2
0:27 l 조회 8
올여름 밤은 진짜 시원하다3
0:25 l 조회 18
소주랑 뭐 섞어먹어?9
0:25 l 조회 18
나 갑자기 너무 열등감 느껴져5
0:25 l 조회 27
보톡스는 원래 마취 안하고 맞아?2
0:25 l 조회 15
하 곧 전남틴 생일ㄹ이라 카톡에 뜸
0:25 l 조회 10
청년미래적금 백수면 신청 못 해?
0:24 l 조회 21
솔로파티 영상 같은거 너무 웃기다
0:24 l 조회 9
그땐 그냥 지나쳤는데 갑자기 꽁기해지는 내가 넘 싫다ㅜ
0:24 l 조회 13
올해 45키로 만들어야지1
0:24 l 조회 15
진짜 늙은이가 궁금해서그런데 계좌이체만 하는 중고딩들은 왜그런거임?9
0:23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