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850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SSG 이성 사랑방 LG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이 글은 4년 전 (2021/10/22) 게시물이에요
해외는 특정 몇 나라가 아니라 대부분의 나라에서 사람들 마스크 벗고 다니는데 우리는 왜 안 된대...?? 

백신도 치료법도 있는데 왜...?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사율이 높은 것도 아니고 독감이랑 비슷한 정도라서 이제 다른 나라들은 다들 심각하게ㅜ생각 안 하는데 왜 우리나라만 계속 심각하게 여기고 마스크 쓰게 하려는 건지 모르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ㄱㄹㅇ..어차피 위드 그거 할거면 걍 벗게 하지..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위드코로나 하면서 마스크 못 벗으면 무슨 소용이야 그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갑자기 손이랑 발이 피부 안쪽에서 가려운 느낌인데
23:11 l 조회 1
이젠 가족들 직설적인 화법 아니면 자극도 안옴
23:11 l 조회 1
부모님은 취업준비하는것도 쉰다고 생각하는듯 ㅠ
23:10 l 조회 2
해외거주 남친이랑 동거 어떻게 생각해?
23:10 l 조회 2
지금 정부에서 친중정책이랑 여성정책한거 구체적으로 뭐가 있음?
23:10 l 조회 2
밤 12시에 저녁먹는건 미친짓이지 ??
23:10 l 조회 2
남친 enfp인데 이해가 안될때가 많다…ㅎㅎ
23:10 l 조회 6
난 듬직한 여자가 좋더라1
23:09 l 조회 17
쿠팡 알바 첨 갈 때1
23:09 l 조회 3
예쁜익들 왜 인플루언서 안해?
23:09 l 조회 14
언니 나 모르노 7
23:07 l 조회 28
너무 예민해서 일상생활 불가한 사람 있음? 2
23:07 l 조회 12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맛집 알려주라!1
23:07 l 조회 6
야~ 기분좋다
23:07 l 조회 26
남친 객관적으로 나랑 외모차이 많이 나는데 개사랑함6
23:06 l 조회 43
식대 주는 직장 다니는 익들아 너네 식대 얼마받음?8
23:06 l 조회 40
낼 도로주행 본다아ㅏ1
23:06 l 조회 6
짝사랑하던 사람을 10년만에 만났는데 트젠이되었다2
23:06 l 조회 27 l 추천 1
롤전적 염탐 상대가 알스있어??2
23:06 l 조회 8
꼴에 지도 뭔가 내가 불쌍한지
23:0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