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제 곧 맞는데 넘 무서워서 ! 왜냐면 내 주변에 모더나 1차는 안 아팠어도 2차 안 아팠던 사람은 없었거든 진짜로 나도 1차는 팔만 아프던데…………. 하 곧 대면시험도 치러 가야하고..ㅜ 만약에 아프면 며칠정도 아파? 막 일주일 내내 안 낫고 이러는 거 아니지?
| 이 글은 4년 전 (2021/10/22) 게시물이에요 |
|
나 이제 곧 맞는데 넘 무서워서 ! 왜냐면 내 주변에 모더나 1차는 안 아팠어도 2차 안 아팠던 사람은 없었거든 진짜로 나도 1차는 팔만 아프던데…………. 하 곧 대면시험도 치러 가야하고..ㅜ 만약에 아프면 며칠정도 아파? 막 일주일 내내 안 낫고 이러는 거 아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