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내가 많이 먹어서,,, 찐거지만 운동이랑 식이요법 하면서 나름 조절중이고 되게 살 찐거 때문에 내 스스로도 스트레스 받고 내 자신이 너무 싫단말야... 근데 엄마 아는 사람이 어제 나 마스크 벗은거봤거든 그거 보고는 살쪘다고 말했다는데 진심 ㅋㅋ 아 그냥 갑자기 울고싶네 짜증나...
| 이 글은 4년 전 (2021/10/22) 게시물이에요 |
|
물론 내가 많이 먹어서,,, 찐거지만 운동이랑 식이요법 하면서 나름 조절중이고 되게 살 찐거 때문에 내 스스로도 스트레스 받고 내 자신이 너무 싫단말야... 근데 엄마 아는 사람이 어제 나 마스크 벗은거봤거든 그거 보고는 살쪘다고 말했다는데 진심 ㅋㅋ 아 그냥 갑자기 울고싶네 짜증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