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921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2
이 글은 4년 전 (2021/10/23) 게시물이에요
샤랄라 이런 옷들 잘 안어울리나??
대표 사진
익인1
오잉? 전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숏컷 뽐뿌와서 후기만 몇달째 찾아보는데 다들 옷 입는게 한정적이러고 하길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알바하면서 숏컷인데 샤랄라/블라우스 스타일 입는 사람들 많이 봤는데??
숏컷 중에도 투블럭같은거면 스포티하게 입는 거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을 수도 편한 스타일 추구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숏컷마다 다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ㄹㅇ 남자머리같은 숏컷은 코디 한정적이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투블럭 말고 리프컷정도로 좀 긴 숏컷 할껀데 내 얼굴에 아직 상상이 안가서..ㅎㅎㅎ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좀 긴 숏컷이면 괜찮을 것 같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완전 짧은 숏컷은 아무래도 ㅇㅇ.. 근데 좀 긴 숏컷은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떤 숏컷이냐에 따라 다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좀 긴 건 ㄱㅊ은데 투블럭같은 건 확실히 샤랄라는 안 어울리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숏컷 연예인들 코디 찾아봐봐 사바사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투블럭 아니면 다입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숏컷 여아이돌 잇자나 그런거봐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자머리같은 숏컷부터 쭉 다해봤는데 생각보다 제한없었음 본인이 어엄청 레이스 휘황찬란한거 좋아하지않는이상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화장이랑 스타일링하기 나름…? 몸선자체가 남자여자 달라서 옷입혀놓으면 느낌이 좀 다르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못 입을 정돈 아닌데 머리랑 엄청 어울리진 않아서 안 입게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본은 숏컷이 청순가련 첫사랑 이미지임 긴머리는 부잣집 세련된 외동딸 느낌? 이고
그래서 숏컷에 샤랄라한거 엄청 많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숏컷잌제 사람 분위기에 따라 다름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개인적으로 숏컷하고 옷 스타일 달라진 건 맞는듯! 나 긴머리일 때는 걍 맨투맨 트레이닝 이런 거 입었는데 숏컷은 좀 차려입게 돼(?) 그게 더 어울리는 거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전혀..스타일링 차이..쇼컷이래도 원피스에 니트같은거 잘입으면 오히려 여성스럽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이 좋았어~~~ 여러분들 믿고 머리 예쁘게 자르고 오겠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얼굴 예쁘면 다 커버치지!!! 난 아니어서 머리 턱선숏컷 하고 블라우스원피스 입으니 좀 둥둥 뜨더라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 얼굴을 잘 모르지만 분명히 예쁠꺼야 안예쁘다고 생각하쥐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숏컷만 20년인 사람인데 확실히 스타일링 줄어드는건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숏컷도 청순해 보이는 사람이 있던뎅
숏컷도 어떻게 자르냐에 따라 다르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노노 난 오히려 더 넓어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줄어들기보다는 달라지지않나,, 난 단발만 해도 전에옷이랑 좀 다른스타일로 입게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 맞아.. 사실 내가 작년에 2n년만에 첫 단발하고 느꼈던 감정.....ㅎ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블라우스 엄청 좋아하는데 보이쉬해져서 못입었어 그놈의 단발병 난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숏컷까진 아니고 짧은 단발이였는데도 뭔가 안어울려서 옷스타일 다 바꿨었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입으려면 입음 근데 손은 안 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단발만 해도 입는 폭이 확줄어들더라 숏컷했을때는 치마 못입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머리가 길어서 흩날리는거보다 차분한 숏컷이 페미닌한 옷을 입으면 옛날 귀족같고 고급스럽더라 너무 긴머리는 좀.. 화려하고 예쁘긴 하다만 그런 부내나고 고급진 느낌은 없더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왜 나이 들면 연애하는지(?)알겠다
13:24 l 조회 7
최근에 교정한 익들 얼마 들었어??
13:24 l 조회 5
나 변비일까..?🥹
13:24 l 조회 5
인기글에 개그맨 한마리가 스탠딩코미디 중이심1
13:24 l 조회 12
마운자로 한달하고 그만둔 익 있니ㅜㅜ1
13:23 l 조회 8
홍콩 vs 마카오1
13:23 l 조회 10
골반 있?없? (봐쥴랭🥺🥺👉🏻👈🏻) 5
13:23 l 조회 24
아 미치겠네 30분까지 갈려고 택시탔는데 마음이 급하다
13:22 l 조회 13
내가진짜 다른사람 애교부리는 거 보고도2
13:21 l 조회 14
런닝 나가말아?5
13:21 l 조회 14
뭔 땀띠가 계속 느냐
13:21 l 조회 3
간호사 병원에서 환자가 아가씨라고 부르거나
13:21 l 조회 13
피 묻은거 부분적으로 지우는 방법 없나8
13:21 l 조회 18
다들 번따를 자주 당함?2
13:21 l 조회 21
2014년 월드컵 감독도 홍명보였어?6
13:20 l 조회 16
너네 새끼 손가락만 접을 수 있어?3
13:20 l 조회 18
여기에 프랑스 사는 사람은 없나? 올해 개더운데
13:20 l 조회 12
요아정 처음 먹는데 뭐 먹어야해??1
13:20 l 조회 7
근데 진짜 아내가 임신하면 남의 애도 아니고 자기 자식인데9
13:20 l 조회 65
비타민수액 혈관통 잘아는사람 있어???
13:2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