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922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4년 전 (2021/10/23) 게시물이에요
나만 못버티고 나온 거 같고 너무 한심하게 느껴져 ㅠㅠㅠㅠㅠㅠ 그땐 진짜 너무너무 힘들었는데 이제 생각해보면 좀 더 버틸 수 있는 걸 너무 빨리 포기한 거 같기도 하고... 자괴감들고 속상하다
대표 사진
익인1
아니야 다시 준비해서 더 좋은곳 가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나 그런걸로 자괴감 느끼지마
사람은 다 자기 자리가 있는 법이더라
나도 첫 직장 반년만에 나오고 내가 잘못된 줄 알고 또 다른 직장을 들어갔다가 삼개월만에 나왔어
나는 내가 이 직무도 안맞고 회사에서 일하는 환경 자체도 안맞다는걸 뒤늦게 알았어. 사람이 무조건 회사 들어갔다고 버틸 수 있는건 아니야..업무환경, 직무, 단체생활 등등에서 못버틸만큼 안맞는게 있을 수 있어 그걸 찾아서 대책을 찾으면 돼
남들 다 버틴다고 나까지 그럴 필요 없어. 한도끝도 없이 남이랑 비교해봤자 좋을거하나도 없어. 원래 다 뒤돌아보면 미화돼서 보이는거야. 안맞는데 남의 기준에 나를 끼워맞춰서 억지로 버티고 그러면 사람 미쳐
항상 네 기준으로 살면 돼 자책하지마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강아지 호텔 24시간 상주 아닌 곳도 ㄱㅊ음…??
17:34 l 조회 3
석고방향제 시켰는데 향이 내가 생각한 향이 아니면 걍 반품해도 되겠지..?
17:33 l 조회 3
만화/애니 힘내라 나카무라군 2기는 가망 없으려나
17:32 l 조회 5
친구 집 놀러가서 하루 자기로 했을 때 1
17:32 l 조회 7
"어쩌겠나…” 이거 위로로 들려? 1
17:32 l 조회 14
다들 시루떡 맵쌀파야 찹쌀파야??2
17:31 l 조회 9
근데 월드컵이나 올림픽같은거 꼭 봐야되는 이유가 뭐야??? 1
17:31 l 조회 15
아.. 퇴사하고싶다1
17:31 l 조회 14
익들아 너네는 enfj 어케 생각함??4
17:31 l 조회 17
슈퍼에 파는 회사사무실 과자 추천받아!!13
17:31 l 조회 19
식집사가 된다고 딱히 이너피스가 챙겨지는건아니네1
17:30 l 조회 6
마라샹궈 묵을건디 계란초밥 vs 흰쌀밥 vs 마라샹궈만1
17:30 l 조회 5
착한사람은 사회에서 정도이상 성공 못한다고 생각해?2
17:30 l 조회 15
위고비맞은척하기 1일차
17:30 l 조회 4
러브버그 미쳤나
17:30 l 조회 9
나 강아지랑 스튜디오 사진 찍었는데 자랑해도 돼!!? 40🐶🥺❤️❤️❤️ 3
17:30 l 조회 44
만화/애니 카프리 볼때마다
17:29 l 조회 1
피부톤 균일하게 하는 … 시술 뭐있을까 하아1
17:29 l 조회 25
멍충한놈들이 참 많음 깜빡이 켜고 끼워주길래 꼈더니
17:29 l 조회 10
이쁜 무당벌레 오랜만에 본당
17:2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