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못버티고 나온 거 같고 너무 한심하게 느껴져 ㅠㅠㅠㅠㅠㅠ 그땐 진짜 너무너무 힘들었는데 이제 생각해보면 좀 더 버틸 수 있는 걸 너무 빨리 포기한 거 같기도 하고... 자괴감들고 속상하다
| 이 글은 4년 전 (2021/10/23) 게시물이에요 |
|
나만 못버티고 나온 거 같고 너무 한심하게 느껴져 ㅠㅠㅠㅠㅠㅠ 그땐 진짜 너무너무 힘들었는데 이제 생각해보면 좀 더 버틸 수 있는 걸 너무 빨리 포기한 거 같기도 하고... 자괴감들고 속상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