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0290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8
이 글은 4년 전 (2021/10/25) 게시물이에요
회사 여럿모인건물이라 식당가면 학생들도 많이오는데 와서 얌전히 먹고가는건 상관없음... 근데 좁은데 지나가는데 어깨빵을 진짜 뻔뻔하게하는거부터 식당옆에서 담배펴서 창문으로 다 들어오는거 진짜 화나
대표 사진
익인1
이건 뭐야 또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문 빡치는 건 이해 가는데 제목은 수정해야 될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꿨어 그냥 맛있는거 먹으러가는 대학생들 보기에 기분나쁠수도있겠네 알려줘서 고마워 기분나빳을수도있을대익들 미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녀 나였어도 충분히 기분 나빴을 듯.. 같은 대학생이지만 나도 그런 사람 개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게다가 남자수가 많아서 그런지 우르르 몰려와서 어른들도 못 지나가게 골목에서 담배피는거 정말 아니라고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심 못 배워 먹은 것도 아니고 왜 그런다냐ㅜㅜ 재수없다… 적어도 사람이 다닐 수 있는 공간은 남겨둬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니 그러니까 지나가기도ㅓ 애매하게 지그재그로서있어 쫌 제재했으면좋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화날만하네 담배는 식당에 건의해보는거 어때? 담배 냄새 들어온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우리학교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우린 학식이 진짜 맛없어서..나가고싶지 않아도 나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당에 아주머니들끼리만 운영하는거라서 한번 퇴근하고 여쭤봤는데 말해도 요즘애들 듣질않는다고 그냥 한탄만듣고나왔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식당 옆 벽에 종이 써놓는건 그런가ㅠ...근데 이건 진짜 담배피는 사람들이 고쳐야하는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스트레스야... 주5일근무에 1-2번은 어깨빵당하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른분들도 어깨빵 당하셔? 아니면 음..쓰니를 좀 만만하게 보는건지..담에 또 치고갈꺼 같으면 어깨에 힘 빡주고 서있어봐 안밀려나게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깨빵 하고 입구에서 담배피는 애들이 잘못한거지 그렇다고 대학생애들이 학식만 먹어야 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제목 수정했어 그런 뜻으로 지은건아닌데 미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회사 식당에 온다고..? 사내식당 말하는거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ㅓ어 맞아 사내가 기억안나서 회사식당이라해버렸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근데 사내식당에 외부인이 들어와도 되는거야?? 그건 걔네가 잘못한 것 같은데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ㅜ 나는 일급사원이라 내가 뭐 어떻게 말해보지도못하겠고 윗분들이 말을해야하는데 윗분들은 식사를 일찍하다보니까 대학생들 볼일이없는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회사 식당에 대학생이 간다는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본문이랑 제목이랑 머가 맞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고 미안 수정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회사식당 대학생 가도 되는거 아니야? 외부인은 돈 더받고 식권 팔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wow 싹바가지 없는 거 아니냐 기본 예의는 지켜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상상해 봤는데 신기하다........ 나라면 절대 회사식당 못갈듯
누가봐도 다 직장인에 우리만 학생인데 어케 그사이에서 밥을먹지? 개신기 아그리고 가서 예의 지키는게 그렇게 어렵나ㅠ 진심 왜저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말이. ㅋㅋ뭐 갈수는 있는데 누가봐도 학생인거 티날거아녀 시선 따가워서 밥 체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 맛집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학식이 단단히 맛이없나보다... 으 먹으러 갔으ㅓ면예의좀 지키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음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진짜 짜증나겠다...ㅋㅋㅋ 이건 회사 식당있는 익들만 뭔지 알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내식당이면 카드같은거 찍고 먹는거 아니야?
따로 식권 같은게 있는건가?
그건 그렇고 왜 남의 사내식당 와서 밥을 먹어
회사에서 직원들 수, 평균 이용자수 같은거 계산해서 밥 만들텐데 본인들 때문에 직원들이 못 먹으면 개민폐 아녀?
맛있는 음식 기대하고 갔다가 재료소진으로 못 먹으면 진짜 개빡치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우리도 옆에 대학병원에 주로 거기 의사 간호사 병원 직원들만 쓰는 병원내식당 가끔 가고 그러던데 너무 붐벼서 불편해하는거 봤음 적당히 가야되는데 학생들끼리 소문내면서 몰리더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왤케 밥 먹기가 귀찮냐
19:20 l 조회 1
아 스퀘어 팔까말까
19:20 l 조회 2
첫출근 했는데 퇴사 한사람
19:20 l 조회 3
오늘 첫 신점 보고 왔는데
19:20 l 조회 4
너네 주변에도 00년생이랑 01년생 대하는 태도랑 인식이 달라?3
19:19 l 조회 14
애프터장 몇시까지나요1
19:19 l 조회 4
마운자로 정확한 효과가 뭐야??ㅠㅠ 3
19:19 l 조회 8
네일 할까말까5
19:19 l 조회 8
자취생 저녁 40 2
19:19 l 조회 16
영국도 총리가 뭔 10년사이에 6번이나 바뀌냐 ㅋㅋㅋ1
19:19 l 조회 9
나 돈 이렇게 관리해도 되는거냐
19:18 l 조회 11
간호익들아 나도 취업할 수 있을까? 1
19:18 l 조회 6
ㅋㅋ힘들다고 엄마한테 얘기했는데 본인이 더힘들대1
19:18 l 조회 7
진짜진짜진짜 너무 퇴사하고싶은데
19:18 l 조회 12
나 오늘 첫출근인데 퇴근도 이제 해.. 저메추 좀 해쥬라2
19:18 l 조회 5
모니터 사려는데 이왕 사는거 4k가 좋을까?1
19:18 l 조회 5
어제 알바 그만두고 같이일하는 언니한테 나름 친해졌다 생각해서
19:17 l 조회 20
카톡 안 읽고 대화방 나가면 읽었다고 떠?1
19:17 l 조회 7
남친 있는 익들 데이트 중에 친구랑 연락해? 10
19:16 l 조회 22
병원갔는데
19:1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