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0328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
이 글은 4년 전 (2021/10/25) 게시물이에요
누군 부작용 안 무서워서 백신 맞은 것도 아니고 백신 맞은 사람만 감당하고 코로나 음성 결과 증명하라는 감당도 안 하고싶고 이건 도둑놈 심보지 백신 맞은 사람도 백신 맞은만큼 안전하게 다중시설 이용하고 싶다고요.... 백신 미접종자 때문에 돌파감염 생긴다는데 ㄹㅇ 이기적임
대표 사진
익인1
내말이 세상 혼자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싫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집에 쳐박히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백신 패스 없는 곳으로 이민 가든가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메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에게
와 컨셉 진짜 제대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말이 왜 자꾸 무서워서 백신 안맞은 걸 욕하냐는 걸로 가는 지 모르겠ㅇ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서우면 맞지 마시라고요.. 누가 뭐라하나 대신 어디 입장 못하고 그래도 불평하지 말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백신 무서워서 맞기 싫었는데 직장도 다녀야하고 일상생활도 해야 해서 맞았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무 힘들다 인생이...
23:12 l 조회 4
원룸 선풍기 사고싶은데 놓을곳이없어......
23:12 l 조회 1
빨리 패딩입고 다니고싶다
23:11 l 조회 2
퇴근하고 침대에 누워있는데 엄청난 절망감이 느껴짐 2
23:11 l 조회 5
다시 취준생 되니까 우울감 맥스네…… 1
23:11 l 조회 4
다들 삼촌이나 큰아빠 생신선물 드려?3
23:11 l 조회 7
결혼한 친구는 왜 자꾸 집에 오라는거야? 1
23:11 l 조회 6
주변에 유난히 게이 인맥이 많고 게이들이랑 잘 어울려노는 사람 ....
23:11 l 조회 8
젠슨황 같은 공돌이가
23:11 l 조회 11
다이어트는 진짜 식단이 90퍼같다 ㅜ….. 2
23:11 l 조회 11
30대익들 회사에서 연락 텀 어케 돼?
23:10 l 조회 7
불안도 높고 예민하고 강박있는 익들아
23:10 l 조회 11
친구 생일선물 가격 고민
23:10 l 조회 5
기타 썸탈때 이거 어케 생각함1
23:10 l 조회 12
아 양파절임먹고 맥주 마시니까 담배냄새남..2
23:10 l 조회 13
나 살 완전 많이 뺌 40 3
23:09 l 조회 41
신입이 자꾸 사장이랑 싸울라 함ㅠㅠ
23:09 l 조회 21
북한 미사일
23:09 l 조회 12
먹방 보는거 이해 못했었는데 요즘 겁나 보는중
23:09 l 조회 5
한국 축구팬들 너무 냄비기질 심한거같아1
23:0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