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0385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4년 전 (2021/10/26) 게시물이에요
너무 어지럽고 두통이 심한데…
대표 사진
익인1
ㄴㄴㄴ쉬자ㅠ 나도 어제 맞고 새벽에 계속 끙끙 앓다가 약 먹구 지금 좀 살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수한테 시간이 너무 일러서 카톡 드렸다가.. 내가 7시 10분에 집에서 나가서 그 전에 전화 드리면 늦을 것 같아서 조금 아까 전화 드렸는데 자고 계셨나 봐 큐ㅠㅠ몸 많이 안 좋으시냐고 그러면 오늘 푹 쉬고 건강하게 내일 보자고 하셔서 오늘 쉴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열은 안나??? 열나면 회사가도 빠꾸당할 것 같은데 그냥 쉬자ㅠㅠㅠㅠㅠㅠ 나도 백신 맞고 진짜 너무 아파서 약먹어도 못 움직이겠던데 쉬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3일차엔 멀쩡했는데 4일차에 이러냐 ㅠㅠ 내가 토요일에 맞아서 백신 때문에 몸살 날까 봐 미리 월요일도 휴가 낸 건데ㅠㅠㅠ하필 출근하는 날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엘베없는 3층 빌라에서 첫 자취하는데
22:29 l 조회 1
나 공시 필합한거같다고 애인이 애인 부모님한테 말했다는데 반응이
22:29 l 조회 2
술 줄이는 중
22:29 l 조회 2
억까 레전드인 날이라 퇴근하는데 눈물난다..
22:29 l 조회 3
젊음이란 너무짧다...
22:29 l 조회 4
자취방 천장형 에어컨인데 이렇게 틀면 전기세 좀 절약 댈라나?
22:29 l 조회 6
여익들 남자 이런 몸 좋아함…????2
22:28 l 조회 14
나 내일 10번째 면접 보러가 ㅠㅠ
22:28 l 조회 4
사기업, 공기업 필기 일요일에 보는곳도많아?
22:28 l 조회 5
사이비만났을때 개당황스러웠음
22:28 l 조회 4
엘베 공사 너무 힘들다,,,'
22:28 l 조회 5
에어팟케이스 골라주라 1
22:28 l 조회 5
우리 회사 최고 빌런이 부사장인데 사장으로 승진공고 떠서 직원들 다 탈주 준비해. 나도 나가야겠지?
22:27 l 조회 12
고민(성고민X) 외모정병글 개개개싫어하는데 혹시라도 극복한 사람이 있다면 조언 얻고 싶어
22:27 l 조회 6
셔츠 좀 찾아줄 사람… 비슷한거라도ㅠㅠㅠㅠ
22:27 l 조회 7
공시 이미 합격권인 사람들 필기합격 나오면 면접 준비할거야
22:27 l 조회 6
다이어리 쓰는 애들아(예쁘게 꾸미는 애들 제외)
22:26 l 조회 15
졸린것도 멀미인가? 2
22:26 l 조회 4
퇴근 후 바로 씻고 자기
22:26 l 조회 6
스타필드 시큐들 진짜 ㄹㅈㄷ
22:2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