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0423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
이 글은 4년 전 (2021/10/26) 게시물이에요

작년에 샀던 노트북 두고 아이패드 사고싶은데....

하 아이패드병걸려서 지금 한달째 패드만 생각중.........다들 노트북이 편하다는데 

작년에 gram 250만? 그쯤주고 샀거든ㅋㅋㅋㅋ그래서 거의 2년동안 알차게 뽕뽑았는데 

갑자기 아이패드에 꽂힘..산다면 아이패드 6세대 + 애플펜슬로 중고거래 35만원정도 하는걸로 사고싶은데

너무 사치일까...고민되네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노트북 있는데 아이패드 사고 개잘쓰는 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달째 유튜브에서 언박싱영상만 돌려보고있는데....살까...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정도로 고민되면 걍 사자 노트북이랑 약간 결이 달라 둘이 용도가 달라서 둘 다 잘 쓰는 중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고가로 살거면 ㄱㅊ은듯 나도 둘 다 있는데 삶의 질이 다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패드랑 펜슬까지하면 35만원 나오드라고!! 꽤 괜찮은거같아서 알아보고있는데 고민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트북이랑 패드랑 용도가 진짜 달라서 사봐도 괜찮을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도 이거 고민중 나 맥북 있는데 아이패드 사달라 하기 너무 죄스러워서 걍 알바해서 사려고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작년에 부모님이 사주신거라 진짜 평생 그램만 쓰기로 마음먹었는데 요즘 패드가 그렇게 좋아보이드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노트북으로 강의 들으면서 아이패드 필기하는 거 보고 사야겠다 햇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최근에 샀는데 용도가 많이 다른 것 같ㅇ ㅏ!! 평소에 막 필기 많이 하는 일이면 사는게 좋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내가 필기랑 다꾸때매 아이패드에 꽂힌거라..원래 노트패드 공책으로 필기했는데 아패로 하는 필기는 어떨까 너무 궁금하기도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맥북있어서 패드살까말까 몇년을 고민했는데 사고 나서 둘다 엄청 잘써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다 잘써야되는데!!! 좀더 천천히 알아보고 사야겄어...나도 둘다 잘쓰고싶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도 살 쪘다 뺐다를 많이 했더니 허벅지 안쪽이 뭔 죽은살처럼
22:37 l 조회 1
탈락성입술염 걸려본사람
22:37 l 조회 1
이런 화법 내가 문제야?
22:36 l 조회 1
썸남이 답장 6~12시간 뒤에 하면
22:36 l 조회 1
가해자를 되게 하자
22:36 l 조회 1
푸쉬업 브라 추천해줄 사람
22:36 l 조회 3
18만원짜리 캐시템 발랐다
22:36 l 조회 5
넘모맛있다 아 진짜 최고임
22:36 l 조회 2
(도와줘 ㅠ) 얼굴 가장자리가 착색..? 어두운데 왤까 ㅠ
22:36 l 조회 3
사람들 입방아에 오르락 내리락 하는 게 무섭지 않아? 그럴 때 어떻게 생각해??
22:36 l 조회 2
주방에 시트지 붙이고 있는데
22:36 l 조회 4
ㄴ내 친구는 강아지 죽었을 때 속 시원했대
22:36 l 조회 4
얘드라 나 네이버웹툰 불매하고 한번도 안봤는데 작전명순정 어케됐냐진심
22:36 l 조회 2
갤울 s22쓰는데 폰바꾸고 싶은데..
22:35 l 조회 3
배민 가게정보에 전체 리뷰수는 90개인데 실제 리뷰는 40개인 건
22:35 l 조회 3
히히 내뉸에는 다 그렇게 보여2
22:35 l 조회 14
가슴이너무 짝짝이인데ㅜ.. 3
22:35 l 조회 11
토이스토리5 이전 내용 몰라도 볼만해?2
22:34 l 조회 7
그릭요거트 맛있게 잘 먹었는데 5달 지나있네
22:34 l 조회 6
나 아까 뼈에 목 걸려서 응듭실왔단 글 올렸는데 내시경으로 뺏어..3
22:3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