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0424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BL웹툰/웹소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
이 글은 4년 전 (2021/10/26) 게시물이에요
사회복지사하길 잘했다 할 때가 있어? 

나는 매일 야근때문에 환멸나다가도(주말도 출근ㅎ) 매주 어르신들 미술프로그램이 유일한 힐링타임이고 그런데.. 익인이들은 그럴때있어??
대표 사진
익인1
음 사회복지사하길 잘했다 하는 생각은 전혀 한적없고
내가 쓴 기획 통과됐거나
공모 넣은거 됐을때 아싸!! 하는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나는 사례팀이라 공모 할일은 없는데 멋있어 익인ㅠ 공모 우주최고 힘들어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머하는뎅? 나는 재가센터 사례관리 하긴해 ㅋㅋㅋㅋㅋㅋㅋ
넌 어때 재밌어?
난 재미없어.... 천직이다 싶어?
난 막 이직하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사복 4학년이긴한데 ,, 봉사할때 나한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할 때나 어떤 분의 변화가 눈에 띄게 보일때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헙 이거 진짜 짱 뿌듯해.. 사례팀이라 어르신의 변화를 지켜볼 수 밖에 없는 자리인데 조금씩 웃기시작하실때 힐링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듣기만 해도 힐링이다 !! 사실 힘들고 나 왜 사복 시작했지 싶으면서도 저런 순간 오면 그 순간은 힘든 생각 싹 사라지더라구 나는ㅜ 그래서 여기까지 왔나싶고 … 혹시 종복이야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나는 종복! 종복이라.. 100명 넘게 사례대상자있어서 자주 못가는게 아쉬울뿐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익은 하루하루 퇴사생각만 짙어지는데 다들 부럽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불안도 높고 예민하고 강박있는 익들아
23:10 l 조회 1
친구 생일선물 가격 고민
23:10 l 조회 1
기타 썸탈때 이거 어케 생각함
23:10 l 조회 6
아 양파절임먹고 맥주 마시니까 담배냄새남..2
23:10 l 조회 7
나 살 완전 많이 뺌 40
23:09 l 조회 21
신입이 자꾸 사장이랑 싸울라 함ㅠㅠ
23:09 l 조회 11
북한 미사일
23:09 l 조회 7
먹방 보는거 이해 못했었는데 요즘 겁나 보는중
23:09 l 조회 2
한국 축구팬들 너무 냄비기질 심한거같아1
23:09 l 조회 10
최근 관심사 뭐야?? 2
23:09 l 조회 5
내가 길치인 이유가 있다니깐
23:09 l 조회 5
직장인들아..너네가 들어간지 얼마안됐는데 어른들이 다른층에 동갑있다고 억지만남 만들어주면 어떨거같음2
23:09 l 조회 7
다들 고민이 연애 결혼이구나3
23:08 l 조회 17
할머니 80세이신데 카톡하심ㅋㅋㅋ
23:08 l 조회 18
공공장소에서 키캡하는것들은 진짜 뇌없나 3
23:08 l 조회 12
소개팅 하면 과정이 어떻게돼..?1
23:08 l 조회 7
에어컨 끄면 습한데 키면 더워
23:08 l 조회 5
일본 마스크팩 추천해줄 익인들 구함!!!
23:08 l 조회 5
회사에서 점심을 나만 모르는게 고민이야.... 1
23:07 l 조회 15
노래가사 필사하는거 은근 좋네1
23:0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