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0424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
이 글은 4년 전 (2021/10/26) 게시물이에요
사회복지사하길 잘했다 할 때가 있어? 

나는 매일 야근때문에 환멸나다가도(주말도 출근ㅎ) 매주 어르신들 미술프로그램이 유일한 힐링타임이고 그런데.. 익인이들은 그럴때있어??
대표 사진
익인1
음 사회복지사하길 잘했다 하는 생각은 전혀 한적없고
내가 쓴 기획 통과됐거나
공모 넣은거 됐을때 아싸!! 하는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나는 사례팀이라 공모 할일은 없는데 멋있어 익인ㅠ 공모 우주최고 힘들어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머하는뎅? 나는 재가센터 사례관리 하긴해 ㅋㅋㅋㅋㅋㅋㅋ
넌 어때 재밌어?
난 재미없어.... 천직이다 싶어?
난 막 이직하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사복 4학년이긴한데 ,, 봉사할때 나한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할 때나 어떤 분의 변화가 눈에 띄게 보일때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헙 이거 진짜 짱 뿌듯해.. 사례팀이라 어르신의 변화를 지켜볼 수 밖에 없는 자리인데 조금씩 웃기시작하실때 힐링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듣기만 해도 힐링이다 !! 사실 힘들고 나 왜 사복 시작했지 싶으면서도 저런 순간 오면 그 순간은 힘든 생각 싹 사라지더라구 나는ㅜ 그래서 여기까지 왔나싶고 … 혹시 종복이야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나는 종복! 종복이라.. 100명 넘게 사례대상자있어서 자주 못가는게 아쉬울뿐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익은 하루하루 퇴사생각만 짙어지는데 다들 부럽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프제들아 너네 외로움 많이 타???
20:30 l 조회 1
여름 이 정도 계속 유지되면 좋겠다
20:30 l 조회 2
인팁들이 지능이 높은거같아
20:30 l 조회 3
제목도 텍혐 방지 기능 있었으면 좋겠음
20:30 l 조회 4
아빠는 대체 날 뭘로 생각하는걸까
20:29 l 조회 7
화장할때 예쁜 연예인 얼굴 보면서 하면 화장 잘되지 않아?
20:29 l 조회 6
요즘 반택 진짜 cu가 더 빨라?
20:29 l 조회 4
일반탕수육 vs 사천탕수육 골라줘1
20:29 l 조회 4
지금 우리나라 날씨가 유럽이랑 바뀐거라는데
20:28 l 조회 13
상대가 관심 없는 줄 알고 짝사랑 접었는데 이러면 어떡할거?2
20:28 l 조회 18
배달음식 추천좀.. 아무것도 안땡겨3
20:28 l 조회 7
축알못 오빠 35살이야 홍명보가 뭐가 그리 잘못 했는지 알려주삼 4
20:28 l 조회 17
요즘 노트북 가격 장난 아니네
20:28 l 조회 8
진심 생리 전날은 내안의 악마가 나옴
20:28 l 조회 5
아나 ㅜㅜㅜ 익들아 내가 번호 땄는데2
20:28 l 조회 13
1년 정도 사귀다가 헤어지니까 너무 공허하다
20:27 l 조회 7
동생이랑 한강 피크닉 가기로 했는데
20:27 l 조회 5
혼자 집에있으면 우울한데 뭘하긴 에너지가 없어
20:27 l 조회 8
인티 삭제된 글 구글에 검색되는데 원래 그런가?2
20:26 l 조회 16
필름 끊기면 어떤 기분이야?2
20:2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