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0753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7
이 글은 4년 전 (2021/10/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맛집/음식

골든 위시 라떼 마셨는데 고구마 맛도 진하게 나서 난 매우 호!! 

고구마 라떼 맛인데 거기에 달고나 맛도 살짝 추가된 느낌? 


대표 사진
익인1
헐... 난 사워크림맛>>>>>>>>고구마맛이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난 사워크림 맛 1도 안 느껴지던데 잘 섞어서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워크림 어때? 먹어 보고 싶은데 저 크림이 너무 장벽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시간전에 마셨는데 내 기억으로는 사워크림 맛은 안 느껴져서 사워크림인지도 몰랐어 같이 먹은 친구 말로는 크림맛이 달달했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번 도전해볼까... 후기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기 또 가려고 제주도 티켓 끊었슨1
06.23 17:46 l 조회 63
주말 성수 근황1
06.23 16:25 l 조회 99
제주 성산 맛집 저장함1
06.16 11:36 l 조회 3120 l 추천 1
니네 저녁 반찬갯수 몇개임?????1
06.05 19:20 l 조회 96
카페 소금빵 젤맛있당1
06.04 13:31 l 조회 4657
내요리 사진많음) 2026년 5월동안 해먹은 음식들9
05.31 21:00 l 조회 333 l 추천 3
독거노총각 저녁보고가라2
05.27 21:29 l 조회 346
트세권 사는입장에서보면 너넨 돈을 땅바닥에 뿌리고있음2
05.14 22:52 l 조회 241
질문 아아 그만먹을까 하는데
05.13 16:53 l 조회 99
메가 팥빙 숟가락
05.05 14:58 l 조회 151
음료수 종착역은 홈카페, 카페음료인듯
05.04 20:53 l 조회 83
내요리 사진많음) 2026년 4월동안 해먹은 음식들14
04.30 08:36 l 조회 219 l 추천 3
좋아 하던 맛집의 맛이 변했을 때
04.24 00:43 l 조회 55
두찜 로제 맵기 추천 좀!
04.19 15:12 l 조회 27
엽떡로제 추천좀!!3
04.14 19:54 l 조회 100
우족찜 먹어본 사람~
04.14 10:38 l 조회 36
뿌링감자 뿌링 핫도그2
04.06 20:14 l 조회 225
요리도하고 맛집도 가보면서 느낀점
03.31 18:49 l 조회 87 l 추천 1
내요리 사진많음) 2026년 3월동안 해먹은 음식들14
03.30 19:56 l 조회 354 l 추천 2
식당리뷰 제주 중문 존맛 흑돼지집!!2
03.28 17:32 l 조회 181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