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0832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1
이 글은 4년 전 (2021/10/29) 게시물이에요
언니가 어제 직접 만든 빵이 있는데 언니가 방금 나한테 빵좀 꼭 가져오라고 진짜 부탁한다고 연락 왔는데 언제 가냐고 물어보니까 폰 내야한다고 읽씹함 .. 점심시간에 학교 가서 줘야하나 ?? 언니가 학교애서 할로윈 행사하니까 와서 타투도 받고 가라는데 학교에서는 이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다면 체육복 입고가야 할까 아니면 걍 사복입고 가야할까 ..?

난 원격인데 언니가 학교에 빵을 갖다달라는데 어카지 ..?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걍 사복입고 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교문 앞에 문지키는 쌤 ? 있는데 뭐라 말하고 들어가야할깡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언니한테 교문까지는 나오라고 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니가 폰 내야한다고 연락이 끊겼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쌤한테 언니한테 뭐 전해줄거라고 하자 학생증 챙기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근데 막 빵 주러 학교까지 왔다고 혼나는건 아니겠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혼나도 언니가 혼나지 않을까...? 너는 외부인이고 언니가 학생이니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그런가 ..? 근데 빵 줄려면 언니 반까지 올라가야겠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복입고 가서 주고만 올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문 앞에 문지키는 쌤? 있는데 뭐라고 말해야하지 ..? 근데 위에 사진 보면 학생부가 점심시간에 몰래 가면 공중제비 돌아야 한다는데 ㅋㅋㅋㅋㄱㅋㄲㅋㅋ 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솔직하게 누구 동생인데 이거 전해주러 왔다고 말하면 끝나는 거 아니야…? 그리고 저건 1학년이 2학년인 척 온다는 내용이라 그냥 유쾌하게 받아친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그런가 ?? 근데 막 빵 주러 학교까지 왔다고 혼나는건 아니겠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는 안 혼날 것 같은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 그런가 근데 빵 줄려면 언니 반까지 가야하겠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복 괜찮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공중제비 ㅋㅋㅋzzz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빵주러왔다고 하지말고 언니가 가져다달라고 한 물건이 있어서 왓다고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 그냥 2학년 누구누구 동생인데 심부름와ㅛ다고 하면됨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같은학교면 선생님들이 얼굴정도는 알지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ㄹ라 .. 근데 나 언니 반 쌤한테 조금 찍힌것 같은데 가도 괜찮겠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애초에 너네학교아냐? 학교가는게 그렇게 눈치보일일인가..???
언니심부름왔어요 들어가도되나요->안된다하면 휴대폰제출해서 연락안되는데 불러주세요/전달해주세요 하면 되자넝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런가 ..?? 알쒀 고마워 !!!!!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웅웅 역시 자매란 ^^ 언니의 빵셔틀이 될수밖에 없구나... 동생들 힘내자ㅏ...😔😔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ㅎ 근데 어짜피 마라탕 살려고 나갈려고 햇는데 가는김에 갖다줄려공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교과서 암거나 하나 챙긴담에 언니가 꼭 갖다달라 했다고 같이줘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미친 혹시 천재셔요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기엽네 그냥 뭐 갖다주러왔다고하면됨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귀엽다,, 초딩? 중딩? 고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 아마 갖고가면 교문 경비실에 맡기고 나와야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혼나진 않고 0학년 0반 000 심부름으로 왔다고 하면 거기서 보관하실것 같아 근데 이제 언니가.. 알아서 찾아가고.. 쓰니네 학교면 교복입구 강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페 왔는데 아기들 계속 우는 거
16:57 l 조회 2
우왕 블로그이웃 12명대따!!!
16:57 l 조회 2
나 테무에서 이거 샀당ㅎ
16:57 l 조회 7
내 기준 ㄹㅇ 찐 남미새는 이거임 반박불가7
16:56 l 조회 32
책읽으러 갈만한곳 없나1
16:56 l 조회 7
와플기계 유행끝났어?1
16:56 l 조회 6
여수 혼자 여행 갈만해?
16:56 l 조회 9
인티를 안들어와야하는데2
16:56 l 조회 12
삼전 시총 1위 뺏긴거 해명 너무 웃김1
16:55 l 조회 24
쌍수 상담 네군데 정도면 괜찮??
16:55 l 조회 4
다들 반찬 짠지 뭐라고 말해? 17
16:55 l 조회 36
화장하기도 귀찮다1
16:55 l 조회 7
가진게 없는 사람은 무서울게 없어서 건드리는거 아니라는말 맞다고 생각해?3
16:55 l 조회 10
봄웜라 등 라이트톤 있엉?2
16:55 l 조회 5
자꾸 기도한다 기도해줄게 이러는 사람한테2
16:54 l 조회 25
애인이 삼전 메모리부서인데7
16:54 l 조회 17
면세점가서 펜디 사야겠다
16:54 l 조회 5
infj들은 애인이 이런말 하는거 싫어? 3
16:54 l 조회 26
주식으로 돈 벌기 쉽지 않네 ㅋㅋㅋㅋㅋㅋㅋ 1
16:54 l 조회 28
와플대학 뭐가 마싯서 ? 3
16:54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