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가 어제 직접 만든 빵이 있는데 언니가 방금 나한테 빵좀 꼭 가져오라고 진짜 부탁한다고 연락 왔는데 언제 가냐고 물어보니까 폰 내야한다고 읽씹함 .. 점심시간에 학교 가서 줘야하나 ?? 언니가 학교애서 할로윈 행사하니까 와서 타투도 받고 가라는데 학교에서는 이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다면 체육복 입고가야 할까 아니면 걍 사복입고 가야할까 ..?
| 이 글은 4년 전 (2021/10/29) 게시물이에요 |
|
언니가 어제 직접 만든 빵이 있는데 언니가 방금 나한테 빵좀 꼭 가져오라고 진짜 부탁한다고 연락 왔는데 언제 가냐고 물어보니까 폰 내야한다고 읽씹함 .. 점심시간에 학교 가서 줘야하나 ?? 언니가 학교애서 할로윈 행사하니까 와서 타투도 받고 가라는데 학교에서는 이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다면 체육복 입고가야 할까 아니면 걍 사복입고 가야할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