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0938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5
이 글은 4년 전 (2021/10/29) 게시물이에요
당연히 다들 알아서 잘 하겠지만ㅠㅠㅠㅠㅠ 

나 전회사 거래처가 가족기업인데 예의도없고 일도못하고 직원들 야근만 겁나많이 시키는것같길래 

잡플래닛 후기보니까 윗줄같은 이유로 1점대인거야ㅋㅋㅋㅋㅋ그래서 아 역시ㅎ 하고 넘겼는데 

나 재취업준비하면서 그회사 여전한지 문득 궁금해서 보니까 후기 안좋은거 싹다 지우고(검토중?게시중단뜸) 

갑자기 4점 5점 후기가 막 올라옴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도 진짜 초년생이면 솔깃하게 잘 썼더라....... 

기업들 양심챙겨라 제발ㅠㅠ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말투에서도 좀 티나는데... 보통은 야근 겁나많이시킴 돈은 적게줌 이런식으로 올라오다가 갑자기 대표님이 복지에 신경을 많이 쓰는편입니다. 좋은사람들을 많이만난 회사이다. 이런거 올라오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그것도 주작해...? 어휴 믿을게없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일단 1점 리뷰가 하나라도 있다면...고민해봐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면접보는 회사 리뷰보는데 현직&전직들이 "리뷰 주작하는거 다 티나니까 어지간히 하라"는거 보고 개웃겼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저 거래처 왜 자꾸 지우시나요 라고 올라온 글까지 삭제했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낰ㅋㅋㅋㅋㅋㅋ 역시 사람 사는거 다 똑같다니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ㅋㅋ 난 또 후기 별론데ㅜ좋은곳 있다는 줄...

리뷰에 틀린 말 1도 없더라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우ㅜㅜㅜㅜㅜ,,, 진짜 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말투에서도 좀 티나는데... 보통은 야근 겁나많이시킴 돈은 적게줌 이런식으로 올라오다가 갑자기 대표님이 복지에 신경을 많이 쓰는편입니다. 좋은사람들을 많이만난 회사이다. 이런거 올라오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팁 하나 더 얹자면 크레딧잡가서 퇴사율을 봐라... ㅋㅋㅋㅋㅋㅋ ㅠ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마자 참고할만한 사이트는 다 봐야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ㄱㅅㄱ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꿀팁 고마워!! 몇 퍼 정도가 높다고 볼 수 있을까?? 잘 모르겠어서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퇴사율 50퍼 넘는데는 걸러야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미리 꿀팁 얻어갑니다
고마워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싫다 왜 조작하고 난리임
변화할 생각을 해야지 조작 뭐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일단 현직원 리뷴데 점수 높다? 불신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그래서 너무 말도 안되게 막 점수 4.5 5점대 잇고 이런곳 더 의심함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리고 리뷰올린 날짜도봄 너무 한달에 여러개가 다다닥 올려져잇다 ? 냄새가남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누가그랫는데 그래서 잡플래닛에서 2.5 ~ 2.7만 넘어가도 뭐 그럭저럭 평타인 곳이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점수자체보다는 내용을 보는편! 팀바팀이다보니 갈릴수밖에 없는 내용들도있고 해서 일단 잘 읽어보고 거르는게 중요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ㅇㅈ ㅋㅋㄱㅋㄱㅋㅋ그리고 장점 쓰여져잇는거 정말 잘봐야함 사람들이 단점이야 진짜 수두룩빽빽하게 잘 적어두는데 장점에서 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무슨 정말쓸거없어서 쥐어짜낸거같은 뭐 예를들어 역이랑 가까워요 ~ 라던지 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그런거 적혀잇으면 그것도 째려봐줘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 난 반대인 예시인데 잡플래닛 후기 진짜 너무 끔찍해서(사람들 별로고 매일 야근이고..) 들어가면서도 빤쓰런할 생각으로 갔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서 잘 다니는 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어 특히 현직자 4,5점 후기는 걍 걸러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회사 새로운 리뷰는 다 전직장으로 뜨더라...내가 저회사랑 몇년일해봐서 좋게 퇴사한사람 없는걸로 아는데 진짜 찐 주작인가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근데 은근 티나 주작인거 ㅎㅎㅎ 그런건 거르고 보면 괜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은근 티나짘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초년생일땐 진짜 좋을수도 있자나 하구 합리화하게됨퓨ㅠㅠㅠ그런마음 이용하는것같아서 화나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다니던 곳도 ㅋㅋㅋㅋ사실 퇴사하고 내가 작성했는데 그거 삭제되고 좋은 글 올라오더라 ㅋㅋㅋㅋ 절대 좋은 후기 올라올 수 없는 곳인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인 다이어터 입 심심할 때 어케햐....
23:13 l 조회 2
잠을 개운하게 못자서 너무 우울해..
23:12 l 조회 4
마운자로 끊으니까
23:12 l 조회 8
너네 주변에 남들은 아무도 모르는데 너네만 느낄수있는 쎄한 친구나 지인 특징이 뭐야? 1
23:12 l 조회 12
패브릭으로 된 의자 쓰는 익들아 청소 어케 해?1
23:12 l 조회 3
근데 98 유명인들이 다른 년도에 비해 별로 없나??
23:12 l 조회 8
피부미용사 실기 제발 합격하고 싶러 ㅜㅜㅜ
23:12 l 조회 3
내일 삼하 어떨거같음
23:12 l 조회 8
나 31살인데 남친이랑 여행간다 했다가 엄마랑 싸움
23:12 l 조회 4
너네 부모님이 형제들한테 집 골고루 나눠주신댔어?
23:11 l 조회 3
마비노기 모바일 본캐 하느라 부캐들 오늘 요일던전도 못 갔는데
23:11 l 조회 3
아 이거 진짜야 인티제들??
23:11 l 조회 8
집에있으니까 정병생길것같은데
23:11 l 조회 5
탕수육이랑 먹기에 짜장면이랑 짬뽕중에 머가 더 잘어울려?6
23:11 l 조회 6
애인 여동생이 카톡이나 전화할 때 애인한테 여친 여친 이러는데 묘하게 기분 나쁘면 나 꼰대인거지??^^.... 7
23:11 l 조회 10
93년생이면1
23:11 l 조회 9
카누 디카페인 아아 맛 어때??????2
23:11 l 조회 5
근데 진짜 이성볼때는 외모보다 티키타카인듯1
23:10 l 조회 16
친한친구의 친구가 남친의 전여친인거 알면 2
23:10 l 조회 7
공식홈에 품절 상품 재고 있냐고 문의 남기기2
23:1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