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다들 알아서 잘 하겠지만ㅠㅠㅠㅠㅠ 나 전회사 거래처가 가족기업인데 예의도없고 일도못하고 직원들 야근만 겁나많이 시키는것같길래 잡플래닛 후기보니까 윗줄같은 이유로 1점대인거야ㅋㅋㅋㅋㅋ그래서 아 역시ㅎ 하고 넘겼는데 나 재취업준비하면서 그회사 여전한지 문득 궁금해서 보니까 후기 안좋은거 싹다 지우고(검토중?게시중단뜸) 갑자기 4점 5점 후기가 막 올라옴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도 진짜 초년생이면 솔깃하게 잘 썼더라....... 기업들 양심챙겨라 제발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