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일년 만났고 우린 안맞는거같아서 내가 3주 정도 생각하고 후회안하고 힘들지 않겠다 생각해서 헤어지자고 했거든 지금 헤어진지 2주정도 되가는데 보고싶고 후회되고 힘드네... 그냥 순간의 감정이겠지? 이랬던 사람있어?| 이 글은 4년 전 (2021/11/0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일년 만났고 우린 안맞는거같아서 내가 3주 정도 생각하고 후회안하고 힘들지 않겠다 생각해서 헤어지자고 했거든 지금 헤어진지 2주정도 되가는데 보고싶고 후회되고 힘드네... 그냥 순간의 감정이겠지? 이랬던 사람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