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1283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01
이 글은 4년 전 (2021/11/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일년 만났고 우린 안맞는거같아서 내가 3주 정도 생각하고 후회안하고 힘들지 않겠다 생각해서 헤어지자고 했거든 

 

지금 헤어진지 2주정도 되가는데 보고싶고 후회되고 힘드네... 그냥 순간의 감정이겠지?  

 

이랬던 사람있어?
대표 사진
둥이1
많지 ,,,, 특히 누가 명확하게 잘못해서 헤어진 게 아닌 이상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싸울때마다 진짜 안맞는다고 느끼고 결혼은 못할거라는 생각이 들었거든 ..
괜찮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힘드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앗 나랑완전 똑같은 상황이네..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정말?ㅜ 마음 다 잡고 헤어진줄알았는데 헤어지고 한 일주일 후련하더니 그뒤로 좀 힘들어졌던거같아 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입으로 말해서 헤어진거라 내가 놓은 거란 생각에 죄책감도 있고 한번 더 참고 노력해볼걸 하는 생각도 들어..그래도 어차피 벌어질 일이였다구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나도 언젠간 헤어졌을거다 라는 생각으로 그냥 참는중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그래서 조금씩 털어내는 중.. 매번 끝난 인연에 뒤돌아보지 말자고 다짐하는데 전화 한번오면 바로 흔들릴거 같아ㅋㅋㅋㅋ완전하게 털어낼때까지 시간이 약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2주째 제일 힘들고 연락할까말까 고민 많이했어 것도 2달 돼가면 덜해 왜 헤어졌는지 잘 생각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이런거 있지 조금 더 서로 대화하려고 할걸 내가 과연 이 관계에 있어서 안맞는 부분에 최선을 다하긴했을까? 서로 조금 더 진지하게 대화하고 고민했으면 괜찮지 않았을까 이런거.. 도덕적으로 잘못해서 헤어진게 아니라서 더 그런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닠ㅋㅋㅋㅋ너무 똑같아 나랑ㅋㅋㅋㅋ 나는 곰신이었어서 아쉬움이 남았거든 쓰니 상황에서는 헤어지기전에 해결못했던 안 맞는 부분들을 맞춰나갈 자신있고 진심으로 좋아하는 마음이 아직 남아있으면 그냥 ㅁ ㅣ친척 연락해봐 나는 오래 못봐서 마음이 식은거 같아서 헤어졌는데 곧 전역이라서 조금만 버틸걸 하면서 후회했어 근데 이미 끝난거 어쩌겠어하면서 마음 다잡는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한테 너무 미안해
차인입장은 나보다 더 힘들탠데
상처를 줘놓고 다시 돌아간다는게 그사람에 대한 배려가 아닌거같아서 그냥 혼자 꾹 참는중....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너무 후회되면 연락해봐! 상대방도 헤어지고 생각 많이 해보지 않았을까? 서로 믿음이 깨진 게 아니라면 나는 재회 괜찮다고 생각해.. 연애는 서로가 노력해야하는 거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예전 연애에서 재회하고 헤어지고 이걸 반복했는데 깨닳은게 재회하면 또 헤어진다라는 생각이 너무 강하게 들고
상대방이 너무 좋은사람이라 헤어지고 힘들탠데 내가 상처를 줘 놓고 연락하면 그 사람이 더 힘들어할거같아서 다시 연락안하는게 배려라고 생각이 들어 .. 한달정도만 꾹 참아보려구 고마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 그래서 고민하다가 어제 연락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얼마정도 고민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당근 개많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흔한 일이구나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는 그젠가 너무 화나서 헤어지자 했다가 30분만에 다시 전화했어 ..ㅎ 다음날 원래 계획했던 여행도 잘 다녀왔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홧김에 헤어지자 했구나 ㅜㅜ 난 싸우다 헤어진게 아니고 혼자 생각하다가 헤어진거라 후회 안할줄 알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다시 만나니까 새롭더라…재회하고 서로 얘기를 많이 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애인의 말의 의미
6:16 l 조회 1
남자들 4살 연하가 부담스러워????
6:06 l 조회 5
애인이 알고보니까 우울증이면
5:56 l 조회 17
애인고시생인데 성격이 점점변해..
5:47 l 조회 26
애인 좋아하는데 자꾸 이상한 걸로 시비 걸게 돼3
5:08 l 조회 66
진짜 마지막엔 추해지지 마삼 개챠후회되니까1
4:54 l 조회 53
데이트 계획 나만짜서 개처싸움
4:52 l 조회 29
오늘 재결합했는데 헤어져야할지 판단해줘10
4:40 l 조회 98
이번 애인이 날 불안하게 만드는걸까 나 진짜 안정형인데ㅜㅜ 1
4:10 l 조회 34
관심 있는건지 아닌지
3:58 l 조회 25
애인이 나랑 사귀기전에 어린 사친이랑1
3:58 l 조회 24
남익들아 애인이 사친 차 타는 거 ㄱㅊ??1
3:51 l 조회 40
헤어지고 한달뒤에 장문 카톡 온적있어?1
3:40 l 조회 37
난생 처음으로 좋아하는 사람한테 고백했다4
3:31 l 조회 70
ESFJ들은 이상형 MBTI가 머얌?
3:29 l 조회 16
삼년만났던애인 4
3:27 l 조회 30
애인이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2
3:23 l 조회 51
잇팁 인티제가 썸타다 기싸움하면 1
3:01 l 조회 35
아니 사귄지 한달도 안됐는데 마음이 너무 편안해
2:59 l 조회 26
결혼하면 그냥 남편이 베프임ㅋㅋㅋㅋ2
2:51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