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1885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326
이 글은 4년 전 (2021/11/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 사람이 둥들볼때  

무관심하게 동태눈깔로 쳐다보는지 눈빛 초롱초롱하게 웃으면서 보는지 따악 보인다
대표 사진
둥이1
나 동태눈깔인데 이런글 볼때마다 속상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좋아해도 그냥 동태눈으로 보는거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응... 그냥 눈이 동태눈임
안좋아해서 그런게 아니라 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피곤한 거북이 눈이랑 비슷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22ㅋㅋㅋㅋ 안검하수+만성피로라 탁하고 동태눈임ㅋㅋㅋㅋ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3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하 좋아해도 그런거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앗 이게 원래 그런 눈이 아니라 그 분위기가 있어 미안해 둥아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냐 ㅠㅠ 내가 셀쿠 깻넹 미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동태눈이라는 게 눈의 모양도 있겠지만 눈빛의 비중이 커!! 엄청 찐하고 동그란 눈이어도 동태눈깔일 수 있엉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아니야 !! 그럼 느낌이 있어!! 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안검하수라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엄청 스트레스 받거나 회사일이 개힘들 수도 있어ㅠ 내가 일 엄청 바쁠때 짬내서 애인 만났는데 체력적으로 힘들때라 그런지 동태눈이 되더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윗댓!! 그 진짜 찐무관심에서 나오는 동태눈 말하는거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 동태눈인데 안그램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윗댓!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ㅇㅏ니 ㄹㅇ 동태눈깔은 딱 보여 눈 모양 그런게 아니라 눈빛이 탁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22222222222222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ㅇㅇ 모양이 아니라 눈빛임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ㅁ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ㅇㅈ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아 진짜 헤어지라고 말하고 싶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그 이별하기 전 느낌 오잖아 그 동태눈 말한 것 같은데 ㅋㅋㅋㅋ 뭔지 알아 그 동탴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단순히 눈 뿐만 아니라 행동말투까지 다 달라지니까 아는거지 ㅠㅠ 동태눈이라고 셀쿠 노노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마자 내 전남친이 나한테 마음 식었을때.....
나는 걔를 보고 있는데 걔는 다른 곳을 쳐다보면서 동태눈깔이였음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아니야 웃고 무관심하고 이런거랑 상관없음 동태눈깔은 웃고 상냥하고 지 나름대로 눈빛 초롱초롱 하게 해도 동태눈깔 티가 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동태눈깔은 태생적으로 졸려보이는 눈이 아니라 눈에 애정이 하나도 없고 탁한 눈빛 말하는 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그냥 사람도 싫고 인생이 피곤한 나는 평소에 이런눈깔인데… 진짜 남관심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동태눈이랑 동태눈깔이랑 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ㄹㅇ 이거징... 자기 동태눈이라고 셀쿠깰 필요 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ㅇㅈ 동태눈 아니여도 그 눈빛에서 우러나오는 동태눈깔이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진짜 애정이 담긴 눈이랑 그렇지 않은 눈은 확연하게 차이가 남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일하다가 이 글 보고나서 내 눈 어떤가 거울 봤는데 완전 동태눈깔이야ㅋㅋㅋㅋ 회사라서 이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헐 나임.... 헤어질때쯤 되면 눈이 달라져...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탁한 동태눈 있어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얘들아 눈 모양이 아니라 눈빛 말하는거임 안광이 없다 그래야되나 눈에 초점도 없고 탁한거ㅋㅋㅋㅋ아무리 착하게 생겨도 동태눈깔일수 있고 아무리 안검하수여도 초롱초롱항 수 있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눈 모양 그렇다는게 아니고 눈빛이 그런 거니깐 셀쿠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나 평소에 동태눈깔 엄청 심한데 기분 좋거나 좋아하는 사람 볼 땐 눈빛 초롱초롱해져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눈이랑 눈빛은 다른 말인데 눈빛이 이상한 사람은 연인으로도 친구로도 곁에 두지 마 눈빛은 그 사람의 유구한 세월과 마음을 대변하는 창이야… 솔직히 눈빛으로 사람 는 말 이상한 거 아님! 첫인상에 눈 보고 성격 맞추라고 실험 했는데 실제 성격을 맞출 확률이 높았다는 연구도 있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헉… 무섭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ㄹㅇ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무슨 눈빛인가지... 궁금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근데 나 평소에 눈빛 진짜 그런데 ㅎㅎ....... 주변에 친구 없긴 함
왜 과학이라 하는지 알겠어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근데 눈빛은 마음의 창 ㄹㅇ 인정
내가 내 눈 볼때도 기분 좋을때랑 나쁠때랑 눈빛 다르니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ㄹㅇ그 눈빛이 있음 진짜 음침하고 퀭한 딱봐도 느껴져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ㅁㅈ 내 주변 사람중에 동태눈깔인거랑 동태눈깔 눈빛인거랑 다름... 솔직히 동태눈깔모양이라는거도 말 어감이 사람한테 좀 이상한데 모양이 그렇다고 해도 눈빛 초롱초롱한거랑 힘없고 초점나간 눈빛이랑 달러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동태눈깔은 웃어도 동태눈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동태눈깔은 진짜 보면 직감적으로 느낌이와 피해야겠단 생각이 바로들어 이런 사람 있었는데 나 좋다고 스토킹하다가 다른사람 성추행인가 성폭행해서 잡혀감 그냥 동태눈빛 동태눈이랑은 차원이 다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눈 모양의 문제가 아니라
진짜 동태눈깔이 잇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나 엄청 졸린 안검하수 눈이지만 여기서 말하는 동태눈하고는 달라 ㅋㅋㅋ 상처 노노
그냥 흰자가 탁한 거하고하고도 다름 흰자가 아니라 동공이 다륾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나도 동태눈이고 항상 피곤해보인다 기분 안좋냐 이런 말 많이 듣는데 내가 좋아하는 사람 볼 땐 ㄹㅇ 눈에서 빛남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눈빛이 달라지는 것 같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촉이라는게 괜히 있는게 아님.. ㄹㅇ 눈 탁한사람은 신기할정도로 문제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맞아 마지막 데이트때 눈빛이 그랬어 근데 난 초롱초롱했지 그때 눈 마주쳤었는데 잠깐 같이 보다가 눈피하더랔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헤어질 때 ㄹㅇ 썩어문드러진 동태눈깔이더라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남친이그랬는데 나 좋아하는거 할땐 초롱초롱한데 재미없는거 볼때 동태눈깔된데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눈빛까지 연기하는 것들은 어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ㅇㅈ 첨엔 초롱초롱해보였는데 동태눈깔되면 피곤+측은+노잼 이런 눈빛이 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그게 사람 눈 형태를 말하는것도 아니고 삼백안 사백안을 말하는것도 아니고 정말 쎄~ 하고 진짜 쾡~ 한 눈빛이 있음… 그걸 조심하라는거 같은뎅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이런글 보면 나만 동태눈이 뭔지 모르는듯.. 그래서 동태눈이 뭔데??도대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탁하고 눈이 약간 풀려서 어딘가 쎄한.. 그런 눈빛 눈모양 아니고 눈빛 자체를 말하는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222… 난 아직 본 적 없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진짜임,, ㅋㅋ ㅋㅋ 헤어지기 직전에 완전 느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휴..... 나 진짜 여기 마방 아니라 말 못하는데 쨌든 되게 그런 눈으로 쳐다보는거 상처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랑 카톡할때 질문말야
10:31 l 조회 2
이거 서운한거 이상한지 봐줄사람 1
10:30 l 조회 6
애인 놀러가서 술먹고 연락안하고 잠듬 ㅜㅜ
10:28 l 조회 6
사촌동생 소개팅 이정도 남자랑 괜찮은 거 같아?
10:28 l 조회 8
연애중 이거 누가 잘못한 거임? 3
10:23 l 조회 11
30대 남익인데 물어보고 싶은거 있을까?3
10:23 l 조회 16
보통 헤어지고 얼마뒤에 연락 왔어???1
10:18 l 조회 28
가치관 다른 사람이랑 결혼할 수 있을까1
10:16 l 조회 23
지이인짜 괜찮은 사람인데 티키타카가 안되면 계속 만나볼 거야?4
10:15 l 조회 34
와 애교많은 남자 처음 만나보는데 4
10:06 l 조회 65
이별 잘 지낼까 2
10:03 l 조회 34
좋아하는 사람 채팅방8
10:02 l 조회 43
연애하면 다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야해?3
10:01 l 조회 37
헤어지고 어떤식으로 연락하는게 좋을까
9:59 l 조회 13
소개팅 애프터때 스킨쉽한거 망한거지.. 4
9:57 l 조회 67
여자 혼자 여행간거면 애인 없는걸까? 2
9:56 l 조회 34
전애인 물건 줄거있으면 먼저 연락해?? 아니면 기다려?18
9:34 l 조회 50
막 천사처럼 잘해주던 사람이 어느 순간6
9:34 l 조회 100
내 애인 안정형인데 뭔가 나르 안정형....?5
9:28 l 조회 102
이건 환상일거야
9:2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