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2030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3
이 글은 4년 전 (2021/11/06) 게시물이에요
걍 본인 자격지심 때문에 욱해서 그렇게 듣는 거면서 나보고 지 멕이는 거라고 하네 

듣다보니 짜증나서 진심으로 한 번 멕여버리고 싶음
대표 사진
익인1
왤케 꼬였냐고 받아쳐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담엔 그래야겠다.. 지금까진 걍 아니 너 멕인 거 아니라고… 이러고 말았는데 계속 저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가 뭐라고 했길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하자면 길어서 축약해보자면 얘가 술은 좋아하는데 술을 못 하는 애고 한번 마시기 시작하면 조절도 잘 못 해서 토하고 그러는 애야
며칠 전에 이 친구 있는 모임에서 술 얘기 하다가 내 동기 중에 술 마시고 그릇에 토한 애 있다고 웃으면서 말하니까 얘가 갑자기 혼자 욱해가지고
너 지금 나 저번에 술 마시고 접시에 토했던 거 은근 멕이는거지? 이러는거야,,, 지 생각 1도 안하고 그냥 썰 푼건데
이거 말고도 많아… 보통 이런 맥락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문 친구는 동기 아닌데 저러는 거임? 그러면 좀 심하게 꼬였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ㅇㅇ 심지어 얘가 술 마시고 토했던 것도 3년 전인가 그랰ㅋㅋㅋㅋ 난 전혀 생각지도 못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같은 말이 아니고 다 ㄷㅏ른 상황에 그런거면 친구가 이상한데 비숫한 맥락 계속 하는거면 말을 다르게 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다른 상황이긴 해… 얘가 걍 분위기를 계속 싸하게 만들어… 다른 친구도 야 왜그래,,, 이러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나 저렇게 셀쿠깨는사람 셋상에서 제일 싫어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ㅁㅈㅁㅈ 이 말이 딱 정확한듯 내가 하는 말에 얘 혼자 일일이 셀쿠 깨고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심 겪어봐야 아는 문제임..갑자기 혼자 자기얘기라고 하면서 화낼까봐 무슨 말을 못해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그런사람있었는데 진심 내이야길 해도 너 그거 나 저격한거야? 이러고 화냄 노어이..그렇다고 자기는 남 배려 그만큼 하냐? 그것도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공감해줘서 고마워 얘도 딱 그래
진짜 기분 나빴던 건 사진 같이 찍고 내가 이따 보내줄게~ 하니까 너 얼굴만 예쁘게 보정해서 보내는 거 아니야? 이런 말 농담이랍시고 하는데 기분 더러웠고 같이 길 걷다가 마카롱 집 보면서 마카롱 맛있겠다~ 한 마디 하니까 너 그거 지금 나한테 사 달라고 어필하는거지? 나 돈 없어; 이러고 있음… 진짜 피해의식+셀쿠로 똘똘 뭉친 애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심 나 돈없어 ㄹㅇ 저런 상황 진짴ㅋㅋㅋㅋㅋ진짜 많은듯ㅋㅋㅋㅋㅋ아 나 뭐 안들고왔다..이러면 자기는 있는데 안빌려줄거임~ 이런태도야 아니 무슨 말을 못해ㅋㅋ..그러면서 아무말 안하는것도 잘 못하게되더라..괜히 폰보고있으면 말좀하래^^..말하면 잘 받아주길하나..나는 내동생 썰풀면서 늦게태어났으면 어쩔수없지~(농담임 당연히 저렇게말하고 할거다해줬음) 이랬다니까 갑자기 자기 둘짼데 무슨 말을 그렇게하냬..자기보고했나..자의식이 진짜 비대한 사람들이 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와 진짜 익인이 나랑 같은 애랑 친구하니…? 자의식 비대한 거 ㄹㅇ맞는듯… 공감된다 얘 앞에서 뭔 말을 못해 무슨 썰을 풀어도 다 자기 얘기 하는 건줄 알고 자기 돌려까는줄 알고… 진짜 사람 피곤하게 만들어… 손절하고 싶어도 진짜 친한 무리들 중 한명이라 얘랑 손절하면 나머지 애들이랑도 다 어색해질것같아서 항상 참는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앜ㅋㅋㅋㅋㅋ진짜 같은애아냐..? 난 이친구 자존감이 높은줄 알았는데 자의식이 비대한거더라고..^^..자의식 비대해서 자기가 하는행동&말 다 맞는줄알고..옆에있는 나만 고통받고ㅋ..나는 일하면서 만난 친구라 서서히 멀어지기 성공했는데 ㅠㅠㅠ 진짜 빠른시일내에 멀어지는게 좋은데 참 난감한 상황이구만 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ㅋㅋㅋㅋㅋ 내가 바로 윗댓에 썼어 얘도 그래ㅋㅋㅋㅋ 더 웃긴건 얘 만났을 때 내가 돈 더 쓰면 더 썼지 덜 쓰진 않음ㅋㅋ 누가 보면 내가 맨날 얘한테 얻어먹고 다니는 줄 알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싫다는데 어떡해.. 찡찡거리는 거 듣기 싫어서라도 걍 말 안 꺼낼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개싫다 ㅋㅋㅋ 진짜 멕이는게 뭔지 보여줄수도 없고 참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아 이거 어떻게 해야돼? 제발 도와줘 ㅠㅠ
23:15 l 조회 1
반도체 없음 청년 많음?
23:15 l 조회 1
난 왜 콘헤드 두상으로 태어난 걸까
23:15 l 조회 3
가방에 키링 몇개 달고 다녀?
23:15 l 조회 3
클럽에서 크록스 신어도 괜찮낭?
23:15 l 조회 1
택배 보내는 사람 주소 덜 적어도 상관없나??
23:14 l 조회 3
23시 30분 이후로 신용카드 결제도 안됐나?
23:14 l 조회 6
만화/애니 나루토 만화 vs 애니
23:14 l 조회 6
88년생이 20살이 된다니ㅋㅋㅋㅋㅋ
23:14 l 조회 15
너네 회사 당일연차 가능함?
23:14 l 조회 5
어른여자의 택배깡 40 4
23:14 l 조회 22
종신보험 잘알 익 있어?
23:14 l 조회 5
다들 미용실 어떻게 골라??
23:13 l 조회 5
구글 결국 멸망하는구나
23:13 l 조회 24
나 며칠전에 05년생 여자애한테 인따 당햇는데….ㅋㅋㅋㅋㅋ2
23:13 l 조회 16
그 뫄뫄 돌아가셨습니다/죽었습니다 밈 뭐였지? 1
23:13 l 조회 7
나 해고하고 결국엔 얼마 안 가서 망했구나 ㅋㅋㅋ
23:13 l 조회 9
간호사인데 혈관없는 사람 너무너무싫어.. 12
23:12 l 조회 46
낼도 하닉 오르겠지?
23:12 l 조회 39
직장에서 은근히 거리 두는거 상대방 느껴? 2
23:11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