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2338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
이 글은 4년 전 (2021/11/08) 게시물이에요
실수인 티 내면 문제될까봐 그러셨는지 모르겠지만 일부러 돌려돌려 말하고 사과도 없이….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따져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 봐주라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상처가 있어서 무리하게 안 뽑은 거라고 그때 그 말씀 안 하시지 않았냐고 내가 거기까지 가는 게 부담스러운데 왕복 비용을 병원에서 대주시는 거냐고 ㅇㅇ 물어바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따져야지!! 좋게좋게 해결되는거면 그냥 넘겨도 상관없지만 아니라면 확실히 잘잘못따져야해... 누가 나서서 책임져주지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냥 병원이아니고 성형한곳에 실밥 한올 안풀린게 있었던거라 물어보니까 이게 뭐 상처가 있었어서 무리하게 안뽑으신것같은데 내원하셔서 뽑으시는게 좋다 어쩌구 이러더라고 근데 뽑아야하는거였음 그때 뽑는게 맞는거고 아니면 언제 와라 정해줬을텐데 그런거 없었던거보면 실수가 맞는데 약간 어물쩡 친절하게 넘어가려는거같은데 내가 더이상 머라고 해야할지..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애매하네. 이미 전화 끊은 듯 한데, 이 상황에서 뭐라하기는 진짜 좀 그렇다.
일단 그냥 가서 뽑고 오고, 만약(설마 그러진 않겠지만) 실밥 뽑은거 비용 달라그러면 그 때 따지면서 차비도 아깝다고 그렇게 말해~
어떻게 보면 별거 아닌거같아도 어쨌든 한 번에 끝날거 두 번 왔다갔다 하게 만든게 맞고, 그에 따라 차비 시간 둘 다 썼고, 글쓴이도 일정이 있는 사람이니까하고 따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밥 비용은 원래 따로 안들었어서 그건 청구할일은 없을거같긴 해! ㅠㅠ 근데 솔직히 그 몇천원 차비를 입금하거나 서비스로 뭘 해줄리도 없는거같고 … 이미 거기 갔을때 내 태도가 항상 아..! 넹 …! 이런식이었는데 내성격이 전화로 냅다 근데 실수하신거 맞지않냐고 따지기도 뭐하고 ㅠㅠㅜㅜㅠㅠ 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스 올리려 하는데 이거 어때? 40
0:13 l 조회 2
할 거 너무 없다.. 추천 좀... 유튜브 넷플 제외... ㅠㅠㅠ
0:13 l 조회 2
아 왜 잠 안오냐
0:13 l 조회 3
아빠 닮아서 너무 슬픔
0:12 l 조회 6
제발 도와줘.. 심장이 너무 아파2
0:12 l 조회 16
강원도에 혼자 놀러갈만한곳 있어? 맛집이라던지 1
0:12 l 조회 3
여리여리하게 생겼다는 말 듣는데 이쁜건 아닐수 있나?3
0:12 l 조회 12
직장인들아 결혼식 안가고 20만원이면2
0:12 l 조회 8
겨울에 수술 받을까...?
0:12 l 조회 9
기분파인 상사 어떻게 해야되냐 하
0:12 l 조회 4
나 초고도비만에서 살뺐는데 의지력 미친게
0:11 l 조회 14
공기업이랑 은행에 지역인재 전형 무조건 있어야함1
0:11 l 조회 15
이노시톨 진짜 신기하다
0:10 l 조회 20
두쫀쿠 유행이 벌써 반년전이네
0:10 l 조회 5
아 진짜로 주말 3일줘라...1
0:10 l 조회 12 l 추천 1
하고 싶은 게 많고 독립적인 성격인데 결혼을 꼭 해야할까1
0:10 l 조회 18
다정한사람이 이상형이다 이건 만나봐서 그런걸까6
0:10 l 조회 20
12시가 넘었다는게 믿기지 않아
0:10 l 조회 14
entp 남자 어때?11
0:09 l 조회 15
술 안 먹는 사람 더치페이 어떻게 해야 해 ??5
0:0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