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2579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4
이 글은 4년 전 (2021/11/10) 게시물이에요
입사 8일차 신입인데 일 안맞아서 퇴사하고 싶어  

아직 계약서도 안썼고 언제쓰냐고 계속 물어봤는데 바쁘니까 월급날 지나고 쓰자고 하고 공고에 올라온 직무랑도 다르고 점심시간도 따로 없어서 점심 먹고나면 바로 일해야되고,,, 퇴사사유 될만하지ㅠㅠ? 

 

원래 회사 입사하면 등본 달라해?? 회바회인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래서 바로 탈주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약서 작성 전이니까 언제까지 일해달라고 해도 그냥 나와도 되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더 이상 근무하기 어려울 거 같다고 전달하면 거기서도 알아먹고 8일일한 건 줄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고마워 계약서 쓰기전에 탈주해야징,,,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각 잡고 얘기해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회사 가면 등본 달라 하는 건 맞는데 월급 줘야하니까 어우 본문은 좀 에바다 애매하게 경력 쌓이기ㅜ전에 걍 ㅌㅌ 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등본보고 월급 주는구나 정보 고마워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너랑 안맞는거 같다고 못 다니겠다고 말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 안맞으면 퇴사 ㄱ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일 안맞으면 퇴사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굳이 스트레스받으면서 할필요는없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등본달라함 주민번호로 근로소득이랑 보험취득 신고하고 통장사본이랑 본인확인하려고
지금상황은 퇴사하는게 맞겠는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것 때문에 달라고 하는구나 정보 고마워 입사 초반이라 힘든건가 생각하고 있었거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아 인생영화 있으면 추천해주라
21:37 l 조회 1
테일즈런너 돈없어서 캐캐체는 패스해야지
21:37 l 조회 2
인스타 비활하다가 풀면 친구추가 요청했던 사람들꺼 자동으로 받아져?
21:36 l 조회 3
28살인데 친구중에 5명 결혼했는데 공통점이
21:36 l 조회 19
아무고또 안하는데 그냥 휴가 내는거 어때2
21:36 l 조회 5
매도예약걸어놓으면 젤 낮게 걸어논걸로 체결돼?
21:36 l 조회 4
눈매교정or쌍수 해본사람 들어와봐1
21:36 l 조회 9
엔팁들아 너희 주변 사람들한테서 평가 안 좋아?
21:36 l 조회 3
알바 5분 전에 가는 게 잘못임...??1
21:36 l 조회 7
낼주식어케될까 미주도 떨구네
21:35 l 조회 6
나오늘 찜닭 먹고 필테 갔는데 ㅎㅇㅈㅇ
21:35 l 조회 4
유튜브 미쳤나
21:35 l 조회 3
01 02는 싸이월드 세대도 아닌데4
21:35 l 조회 9
생리 전주에 힘 안나는거 정상이야?
21:35 l 조회 2
내 알파벳은 내려가는데 고고하게 오르는 코카콜라...1
21:35 l 조회 6
쌍수비용 300넘어?2
21:35 l 조회 10
초록글보고 나도 말해보는데
21:35 l 조회 9
캐나다 서부여행 5박 8일 패키지 470만원 많이 비싼편이지 1
21:34 l 조회 7
하 다들 결혼할 나이라니 현타옴4
21:34 l 조회 19
오빠나 남동생 있는 익들 다들 남자형제랑 엄마 서로 사이 좋아?? 2
21:3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