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으로 먹으려고 에그마요랑 랩하나 포장하면서 웨지감자도 하나 달라했거든 근데 내 주문받고 있던 알바생 말고 옆에 다른 알바생이 아 웨지감자는 오늘 품절이에요라고 얘기하고 슥 가는데 가면서 내 주문받던 알바생한테 후훗..,, 나 잘했지??? 약간 이런 느낌나는 눈빛으로 아이컨택을 하는거야 그래서 속으로 뭐지...? 했어 저녁8시쯤인데 그럴 수 있나
| 이 글은 4년 전 (2021/11/12) 게시물이에요 |
|
저녁으로 먹으려고 에그마요랑 랩하나 포장하면서 웨지감자도 하나 달라했거든 근데 내 주문받고 있던 알바생 말고 옆에 다른 알바생이 아 웨지감자는 오늘 품절이에요라고 얘기하고 슥 가는데 가면서 내 주문받던 알바생한테 후훗..,, 나 잘했지??? 약간 이런 느낌나는 눈빛으로 아이컨택을 하는거야 그래서 속으로 뭐지...? 했어 저녁8시쯤인데 그럴 수 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