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2876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
이 글은 4년 전 (2021/11/12) 게시물이에요
저녁으로 먹으려고 에그마요랑 랩하나 포장하면서 웨지감자도 하나 달라했거든 근데 내 주문받고 있던 알바생 말고 옆에 다른 알바생이 아 웨지감자는 오늘 품절이에요라고 얘기하고 슥 가는데 가면서 내 주문받던 알바생한테 후훗..,, 나 잘했지??? 약간 이런 느낌나는 눈빛으로 아이컨택을 하는거야 그래서 속으로 뭐지...? 했어 저녁8시쯤인데 그럴 수 있나
대표 사진
익인1
나 썹웨 2년째 일하는 중인데 그거 8시 정도면... 마감까지 완판 못할 가능성 있다고 판단돼서 그런 것 같음 여러 인분을 한 꺼번에 데워야하니까
1인분만 2인분만 이런식으로 안 데우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1인분만 못데우는 구조구나,,, 그럼 좀 납득...인데 좀 서럽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초벌을 해야해서, 초벌하려면 10인분 정도 든 한 봉지를 다 까야돼가지고...그리고 8시 마감이 이르다고 생각들 수도 있는데 웨지감자가 생각보다 잘 안 나가는 메뉴기도 하거든 ㅠㅠ 그래서 그랬던 것 같아
근데 직원들 태도가 좀 그렇다...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진짜개오바...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이거야..한꺼번에 데움 그리고 웨지감자 우리매장은 잘 안나가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타 차단 있잖아
14:36 l 조회 1
180 애개뤼~쮀에엑•
14:36 l 조회 1
생리전이라 그런지 아랫배 미친듯…
14:36 l 조회 1
얼굴살은 빠지고있는데…
14:36 l 조회 3
스퀘어 vs 하닉1
14:36 l 조회 8
아 회사에서 유독 슬리퍼 끄는 소리 크게 나는 사람있는데 너무 신경쓰이네
14:36 l 조회 3
시뇨리따 인플루언서님
14:35 l 조회 2
교회다니는 사람은 걍 이거고 저거고 교회가 먼저임?
14:35 l 조회 6
알바 자르면 신고 당해..?
14:35 l 조회 7
뭔가 꼽 주거나 그런건 아닌 거 같은데
14:35 l 조회 11
40kg 뺐는데 이제는 진짜 조금 먹어야 살이 빠지는구나
14:35 l 조회 13
하 좀 주식 알아서해라..1
14:35 l 조회 31
회사에서 맨발로 있는 거 어때...?
14:35 l 조회 5
여경이 남자 중학생 제압못해?1
14:34 l 조회 19
추매추매 거리는 애들은 전재산 넣은거임?2
14:34 l 조회 29
하이닉스 레버리지 하루만에 -26%.....
14:34 l 조회 32
하닏 275때 돈 쓸일 생겨서 1주 수익실현 했는데 아 좀 더 기다릴껄~ 하던 나
14:34 l 조회 21
와 수익 5분의 1 됐어
14:34 l 조회 16
아니 내가 살때만 떨어지노ㅠㅠㅠ
14:34 l 조회 6
근데 삼닉은 그렇다치는데3
14:34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