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둘 다 본가 살아서 외박도 1년에 3~4번정도밖에 못하고.. 뭔가 누구 한명 자취하면 괜찮을거같은데 항상 똑같은 데이트 하고 시간 맞춰서 집에 가고.. 왤캐 지겹지 ㅠ 더이상 할 데이트도 없고.. 할 얘기도 잘 없고.. 연락도 뭐먹었어 잘자 이런거 말고 진짜 할 말이 없어서 5분 넘게 답장 고민한다? 데이트나 여행 계획같은거도 내가 코스 많이 짜고 예약하고 하는데 그거도 너무 지겨워 ㅠ 제발 예쁜 식당이랑 데이트코스 좀 짜서 예약해서 나 좀 데려가주면 좋겠어서 생일때 선물 필요없으니까 너가 코스짜서 예약 좀 해달랬어 휴 같이한 세월이 너무 오래 되어서 헤어지는건 상상이 안가고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인스티즈앱
여기는 더이상 상담용으로 못쓰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