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585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7
이 글은 4년 전 (2021/11/16) 게시물이에요
지금 23살인데 고졸이거든.. 근데 이제라도 하고싶은 공부가 있어서 대학갈생각하고있는데 그 전에 재수학원을 다녀야 하는데 학원비용 1년동안 벌어서 재수준비할 생각인데 그럼 26에 대학 들어가게 되거든 .. 준비해도 괜찮을까 ..?
대표 사진
익인1
무슨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영 회계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현실적으로 안늦은건 절대 아닌데 도전할만하다고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 ㅠㅠ 댓 고마워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 과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영/회계쪽 가고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늦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더 늦기 전에 망설이지 말고 대학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 ㅠㅠ 댓고마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내 동생도 25살에 대학 가서 잘 다니고 있어~ 27, 28, 29도 있으니까 걱정말구 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고 싶은게 있다면 늦은 때라는 것은 없다구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걱정많앗는데 ㅠㅠ 고마워 댓글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는 것도 아니고 하고 싶은 공부가 있다는데 당연히 해야지 그래도 수능 기간은 진짜 짧게 잡는게 좋아 네가 수능 공부를 하고 싶은건 아닐테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 ㅠㅠㅠ 댓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24살인데 지금부터 수능 준비해서 26살에 입학할 생각으로 공부 중임 나도 고졸이야 같이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그래..!!!! 열심히 준비하자!!!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직히 안늦었다고 말은 못하겠는데 쓰니처럼 목표가 정확하게 밌으면 ㄱㅊ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걱정 많앗는데 ㅠ 열심히 준비해봐야겟다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늘이 너 인생에서 제일 젊은 날이야 도전해봐 그래야 후회 안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0대엔 뭘하든 안 늦었다고 생각해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고싶은거 잇음 해야지!!! 그리고 회계쪽이면 씨파를 보든 좀 더 쉬운 시험을 치든 자격증을 따든 할텐데 전문성 있는 직종이라 도전할 가치 있는듯!! 어차피 나이먹으면 어떻게든 먹고살아지니까 뒤 생각 말고 해보자 홧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들 너무 위로되고 힘난다ㅠㅠ 고마워ㅠㅠ 열심히 준비해볼께..!!!!ㅠ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루메나 선풍기 괜찮아??
19:31 l 조회 4
27살인데 요즘 혼자서만 결혼에 생각 많아지고 후회된다
19:31 l 조회 4
하닉 280으로 또 떨굴수잇지
19:31 l 조회 2
마크롱 오늘 이거였다는데
19:31 l 조회 2
2018~2019년도로 돌아가고 싶어
19:30 l 조회 2
내 체크카드 소액 신용 11200원 적혀있는데 뭔지 모르겠네
19:30 l 조회 3
이게 두피 냄새? 그런거 잡는데 그렇게 좋다던데
19:30 l 조회 8
나 남자보다 잘생긴얼굴인뎅2
19:30 l 조회 9
자취하는데 빨래 하루에 한번하면 사치인가??
19:30 l 조회 4
헤어지고 임신인걸 알게되면 연락해? 5
19:29 l 조회 15
마운자로나 아니어도 다이어트 하는 익들
19:29 l 조회 22
하객룩으로 이 스커트 너무 밝을까?? 2
19:29 l 조회 16
백수인데 단기알바 하는 거 남들 눈에 안 좋게 보여? 2
19:29 l 조회 19
본인표출익들아ㅜㅠ 내 얘기 좀 봐주라ㅠ
19:28 l 조회 20
나 소식좌인데 적게먹는 꿀팁 알려줄게1
19:28 l 조회 26
159 52에서 48가는 거 어렵겠지...?
19:28 l 조회 8
나솔 16기 첨보는데
19:28 l 조회 14
크로스핏 어케 하는거지
19:28 l 조회 8
반대하는 가족이 있어서 알바 시간을 앞당겨야 하는데...
19:28 l 조회 6
축구 공 넣으면 슈퍼스타 되고 광고찍는거아냐?2
19:27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