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592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5
이 글은 4년 전 (2021/11/16) 게시물이에요

코로나 진짜 3000명 넘었어 ㅠ | 인스티즈 

 

다들 더더 조심하자!! 

건강하자 ㅠ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오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방금 코로나 라이브 캡쳐한거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담달에 놀러갈 티켓 구매했는데ㅠㅠ 벌써 걱정이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 가더라도 꼭 몸 잘 챙겨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ㄹㄹㄹㄹ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한국에서 이럴 줄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달전에도 3200찍더니.. 다시시작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9월 24일 3273 ㅠㅠ 이 때 깜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위드코로난데 어쩔수없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집 밖으로 나간 적이 별로 없어서 몰랐는데 계속 늘어나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금요일날 병원때문에 올라가야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위드코로나 하면서 원래 예상했던 범위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들 조심조심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알바갈때 더 조심해야겠다ㅜㅜ하 우리 다 건강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위드코로나인데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제발 어디서든 마스크 벗어야된다는 눈치주는곳좀 없어졌으면....(회사나 면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응? ㄹㅇ?? ㄷ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진짜 대체 누가 걸리는지 의문...
위드코로나인 거 누가 모르나ㅜㅜ 그냥 조심하자는거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확진자수만 보면 위드코로나로 다들 예측 가능했던 범위인데
중증률이 이미 예상치보다 너무 높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위드코로나 중단될수도 있을까 중증환자 병상이 75퍼 이상이면 중단할수도 있다는데 지금 75퍼 넘었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위중증 환자가 500명 이내여야 한다고 했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주말에 시외버스 타야 하는데 좀 쫄리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예상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의료인 처우 개선이랑 병상 확보는 하고 하길 바랐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휴 그렇게 풀어달라 하더니 더 심하게 통제되게 생겼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담달 콘서트인데.. ^_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매주 ktx타고 학교 왔다갔다하는데 불안해 죽겠음 난 걸려도 그렇다쳐도 우리가족은 걸리면 안되는데..ㅜ 빨리 종강해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전남친 향수 냄새 맡았는데 진짜 전남친이었음
15:36 l 조회 1
헬스장가서 pt 안받는 사람이 더 많지??1
15:36 l 조회 4
실수령 180인데 얼마씩 저축해야 할까1
15:36 l 조회 7
아벤느 시칼파트 vs 라로슈포제 B5 밤
15:35 l 조회 3
하 나만 노인 많아졌다고 체감함? 고령화 너무 느껴짐
15:35 l 조회 8
나 모솔인데 이거 혹시 호감표현이야?
15:35 l 조회 5
28살인데 실업급여 받고잇거든 끝까지 받을까 말까2
15:35 l 조회 8
<33이 뭐야?5
15:35 l 조회 13
청년미래적금 오늘 신청했는데 이거 까먹지 말길
15:34 l 조회 16
공허감을 견디는 법 없을까?3
15:34 l 조회 16
슈링크 받았는데 사람들이 수척해졋대 2
15:34 l 조회 10
남 밑에서 일하는거 못하는 사람은 대학원 절대 못갈듯
15:33 l 조회 11
여수 놀러갈까 대전놀러갈까6
15:33 l 조회 17
제주도 기념품 보통 뭐 사? 감귤 너무 흔해!5
15:33 l 조회 15
힙합 좋아하는 사람 ㄹㅇ 이성적으로 매력 떨어져?2
15:33 l 조회 16
패턴 어케 고침3
15:33 l 조회 9
근데 경락 받으면 자극 받아서 피부염 안 생겨?1
15:33 l 조회 10
하닉 앺장에서 VI가 걸리네;1
15:33 l 조회 53
20대 극후반인 익들아 22살, 23살로 완전 어리게 보면 기분 안나빠??7
15:33 l 조회 31
하비들아 너네 치마 어디에서 사니????2
15:3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