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595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
이 글은 4년 전 (2021/11/16) 게시물이에요
전날 부터 심란한게 정상이야??  

나는 알바에 너무 신경을 쓰는거 같아서 스트레스야ㅜㅜㅜ 그냥 알바를 알바로만 허심탄회하게 가는게 소원인데
대표 사진
익인1
힘들어?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상 가면 나름 하긴하는데 가기전까지가 그렇다라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알바갈 때마다 가기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ㅜㅜㅜㅜ돈벌기 힘들어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슨 알바길래뉴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의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초반에 심했는데 계속 하다보니까 걍 무뎌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느 정도 지나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6개월..?ㅎ 내가 하는거 일 너무 많고 힘들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럼.. 나도 편의점인데 가기전에 거의 죽을상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은 몇시간씩 며칠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시간도 적은데 걍 싫어 ㅋㅋ 일주일에 두번 5시간씩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똑같아!! 일주일에 두번이라 뭔가 더 가기 싫은 느낌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월화라서 오늘까지 갔다왔다... 그냥 알바 끝난 화요일 이 시간이 제일 좋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와 진짜 공감 알바 끝난 마지막날 진짜 제일 행복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에서 속눈썹 붙이는 거 과할까
18:12 l 조회 1
산재 아니고 공재인데 월급 주는곳 있어?
18:12 l 조회 2
와 디플에 아바타 불과 재 떴다
18:11 l 조회 2
속옷가게 다녀왔는데 충격
18:11 l 조회 5
직장인 선배님들 이거 연봉 어때??
18:11 l 조회 2
병원 이력서에 한능검 적어야되나
18:10 l 조회 3
마라엽떡 양 보통인 여자들 기준 몇명이서 먹을 수 있어?3
18:10 l 조회 6
친구 찬우 콜렉터임2
18:10 l 조회 6
채용 공고만 보면 우울해지는 병에 걸림
18:10 l 조회 6
아 이런 버스 잘못 탔다 왜 번호를 똑같이 쓰는 거지
18:10 l 조회 5
다이어트중인데 변화가 1도 없으니 그냥 포기하게됨..
18:10 l 조회 4
고양이키우는익들아 고양이 원래 안이래??5
18:10 l 조회 11
공시생인데 애인이 아무것도 안챙겨줌 ㅋㅋ .. 뭐지 3
18:09 l 조회 14
퇴근하고 말랑이 사러가눈중
18:09 l 조회 3
제습기 사서 비 언제오나 했는데
18:09 l 조회 6
노윤서 닮았다는말 칭찬이지?
18:08 l 조회 5
얘들아 집에 언니왔는데 19금물건 숨겼는데8
18:08 l 조회 28
면접 봤는데 떨어졌어 냉정하게 내가 많이 마음에 안든거지?1
18:08 l 조회 7
여경 체력가지고 물고늘어지는게 어이없는게4
18:08 l 조회 25
면접 사진은 흰 셔츠가 국룰이야?
18:08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