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596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956
이 글은 4년 전 (2021/11/16)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욕 엄청 먹은 스몰 웨딩이라는데 | 인스티즈 

이렇게 결혼식하면 욕 먹는게 당연해? 

뭔가 정성껏 준비한 것 같은데 

결혼식을 많이 안 가봐서 이게 왜 잘못된건지 모르겠네...
12345678

대표 사진
익인795
내 일 아니니 다른 건 그렇다치고 폰트가 너무 충격적임.. 폰트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6
뒷말이 안나올래야 안나올수가 없는 결혼식 축의금 안받는거도 아니고 주말에 내돈이랑 시간 써가면서 축하해주러 가는건데 저런대접 받으면 퍽이나 좋겠네 저렇게 할거면 자기들끼리 하지 교통편도 불편한 결혼식장까지 간 하객들은 뭔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7
먼길 교통비 지원도 안 해주고 축의금은 받고 심지어 밥도 저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7
가까운 지인만 불렀다면 축의금 대충 10만 이상만 부를 거일 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8
뭐하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9
다 떠나서 차없으면 가지도 못하겠다 배경보니까... 가는거 생각하면 너무 힘든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0
wow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1
그냥.. 교회나 성당에서 결혼하는게 나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2
딱 홈메이드 돌잔치 수준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3
차라리 저정도면 그 어떤 연예인 부부처럼 결혼식 안하고 조촐하게 둘이서 혼인신고만 하는게 나았을지도... 나는 솔직히 내 찐찐 절친이 결혼한다 하면 몇십만원 소형가전이라도 해줄 것 같은데

넌 소중한 사람이야 -> 기쁜 마음으로 선물 줌! -> 근데 뭣도 모르고 간 결혼식이 저럼-> ?

물론 그렇다고 절친을 손절하진 않겠지만 많이 당황스럽고 어째야될지 모를 것 같음 차라리 절친이 우리 ~사정으로 결혼식은 안하고 혼인신고만 했어 너 결혼할 때 충분히 좋은거 해줄게. 하는게 적어도 나한테는 더 나은 느낌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4
친한 지인만 부른거니 지인 중에서도 제일 축의금 많이 할 사람들만 불렀을텐데..멀고 자차 없인 힘든 곳이라 기름값이나 택시비는 왕창 들고..차린건 부실하니 뒷말 안 나올 수 없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5
진짜 구질구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6
아니 정성이고 뭐고 하나하나 너무 촌스럽고 싼티나요...ㅜ 글씨체까지 너무 촌스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7
스몰웨딩이 뭔지 모르는 초등학생이 소꿉놀이 하는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8
거지 웨딩 ㅋㅋㅋㅋ 저럴거면 지들끼리만해라
7개월 전
12345678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루에 책을 10분도 읽기가 힘들어...
16:30 l 조회 2
25살, 32살 차이
16:30 l 조회 4
하미췬 남친이 뇌종양이래..
16:30 l 조회 12
하닉 삼전 레버리지도 isa 계좌로 투자하면 세금 절감돼??
16:29 l 조회 2
뭐만하면 비꼬는 친구 ㄹㅈㄷ
16:29 l 조회 6
얘들아 이런 경우에 말하고 손절하는게 나음??
16:29 l 조회 4
둥이들 다들 자기랑 맞는 일 언제찾았어??
16:29 l 조회 5
오늘 1시간 30분 조기퇴근한다
16:29 l 조회 11
저번주 금요일에 종강했는데 이번주까지 쉬고 다음주부터 공부해도 될까?
16:29 l 조회 5
저메추해주실분
16:28 l 조회 3
맨날 사기치면서 밥벌어먹고살았는데, 이제그것도 다 막히고 우울증은 심해져가고 진짜 어디 시골가서 살고싶다1
16:28 l 조회 9
내 인생 너무 한심하다..
16:28 l 조회 11
요즘 내 웹툰취향1
16:28 l 조회 7
대학원생있니.. 학생들끼리 분위기 안좋은데 ㅠ짜증나1
16:28 l 조회 8
사내이직 합격했는데 같은팀친구한테 말해?
16:28 l 조회 7
너넨 직장에서 퇴사권유 받으면 버틸 수 있어? 2
16:28 l 조회 11
무턱익들아 턱필러ㄹㅇ추천해3
16:28 l 조회 13
아기들보면 나이 몇살이에요? 하면 몇개월이에요 하잖아1
16:28 l 조회 14
요즘 많이 쓰는 야르~ 이거 좋다는 의미야?6
16:27 l 조회 14
공뭔인데 연가 한달에 이틀 자유롭게 써도돼??
16:27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