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733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7
이 글은 4년 전 (2021/11/17)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나 초콜릿보다 걍 점심먹고 당충전할려고 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수능보러 갈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드라이아이스 왕창 넣어가야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녹지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녹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아이스 보관함 있오ㅜㅜ 우리집에 드라이아이스같은거 보관하는 특수 도시락 있어서 거기에 담아갈려고하는데 에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끝나구 먹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고 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관 누가해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녹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끝나고 먹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스크림은 혹시 시험보다 배아플수도 있고 녹지않게 보관도 까다롭고 끝나고 먹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끝나고 먹는게 좋을거 가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가져가면 시선강탈은 오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그로인줄알앗네 당연 안돼..먹고 탈 날 수도 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녹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찬 거 먹고 배탈날 수도 있으니깐 끝나고 스트레스 풀러 왕창 먹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얘들아 이거 기출변형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뭐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모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만약에 안 녹는다 해도 수능날 짐 무겁게 가면 걸리적거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웅 설사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싸가도는 되지 않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녹지 않을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상관은 없는데 교실 안이 따듯해서 버틸 수 있을랑가 모르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끝나고 먹자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이스백 있어도 녹을 것 같은데... 갑자기 탈나면 어케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먹고싶으면 싸가도되는데 녹을까봐 걱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배아프면 어째 끝나고 먹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라면 챙겨갈듯 안녹는다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싸가도 상관 없음 솔직히 살면서 아이스크림먹고 탈난 적도 없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걍 끝나고 먹자 ㅋㅋ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끝나고서 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찬거 먹으면 배 아프지 않을까..?? 밥 조금 먹고 단 거 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어똫게 이런생각응 할수가읶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ㄴㄴ 찬거 잘못먹으면 배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안녹으면 들고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베라 -> 배라 배탈날거같은데,, 시험칠때 자극적인 음식은 피하는게 좋아 다 끝내고 후련하게 퍼먹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가지고 가서 어그로 ㄱ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끝나고 하프갤런 먹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녹아서 배라 주스 먹는 거 아녀 쓰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안 녹으면 먹을수도 있을 거 같긴하다만 못 버틸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냥 안하던짓 하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니 보면 떡볶이고 아이스크림이고 애들 다 소풍 가느라 들뜬거 같냐곸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배탈 나면 어떡해ㅠㅠ 그냥 초콜릿먹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평소에 맨날 베라 먹던거 아니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배탈나면 어떡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페레로로쉐 잔뜩 사가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오매 배탈나 아가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먹고 탈나면 어케..1년에 한번 뿐인데 그냥 끝나고 집가서 먹어 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체험인턴, 계약직 하면서 취준하면 다들 이렇게 살아..?
1:05 l 조회 6
아 폰 바꿨는데 인티 아이디랑 비번 모르겠어..
1:05 l 조회 2
상처주는 사람들은 상처 잘 안받음
1:05 l 조회 5
다들 테런하쉴2
1:04 l 조회 20
27살이랑 35살 연애 한다고 하면 어떻게 생각함?5
1:04 l 조회 12
너네 면접때 구두신고가?3
1:04 l 조회 5
나오히려 회사다니면서 못생남이 착했음1
1:03 l 조회 12
짝사랑 접었다 생각했는데 자꾸 생각이 난다2
1:03 l 조회 14
주식 ㄹㅇ 머리아픈게 금액많이들어가면 조금만 떨어져도 타격개큼
1:02 l 조회 14
이런거 회피형 특징이야?5
1:02 l 조회 28
자취방 냉장고 바꾸는거 집주인한테 말해야 돼?2
1:02 l 조회 7
근데 여름 선선한거 언제까지갈까
1:02 l 조회 12
얘들아 옆집 방음 이정도 안될수있냐5
1:02 l 조회 10
국가근로장학생 발표는 언제 나와....?2
1:02 l 조회 7
난 결혼하면 각방쓸래1
1:02 l 조회 9
연봉4000 정년보장 워라밸좋음 이 조건이면 다닐거야? 5
1:02 l 조회 12
그럼 인프피는 할말도 다 안하는거?4
1:02 l 조회 18
총무는 여자가 지원하면 안뽑겠지?3
1:01 l 조회 13
혹시 나만 아직 선풍기 에어컨 안 트니?5
1:00 l 조회 32
남자친구가 요즘 게임에 빠졌는데3
1:00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