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749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6
이 글은 4년 전 (2021/11/17) 게시물이에요
너무 일찍 자는거 아니야?ㅋㅋㅋ햇더니 내가 알아서 할거거든?하고 방에 들어감ㅋㅋㅋㅋㅋ아 웃기당..
대표 사진
익인2
내동생도 지금 누웠어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누워도 11시쯤 잠 들 수 있을 것 같대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울동생 8시부터 잨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동생돜ㅋㅋㅋㅋㅋㅋㅋ 8시부터 자는중 ; 백퍼 새벽에 깬다에 내 손목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울동생은 항상 새벽에 공부해서 괜찮지않을까 생각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귀엽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라 누워서 말똥말똥할텐뎈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ㄱㅇㅇㅋㄱㅋㅋㄱㅋㄱㅋㄱㄲ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차피 잠들 수 없을듯 ㅋㅋ 나도 일찍 누웠는데 1시 넘어 겨우 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8시에ㅜ잤었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동생방 들어가서 잘자구 내일 수능 잘보라고해줘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10시에 누웠는데 새벽 2시에 결국잠.. 나쁘지않은 전략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노노노노 지금 누워도 못 잘 수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11시에 눕고 4시까지 깨 있었다..ㅋㅋ큐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근데 그랬던 것 같다 가물가물하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가 알아서 할거거든ㅋㅋㅋㅋㅋ 귀여워 수능 잘봤으면 좋겠다 내일만 지나면 이제 좋은 시간 시작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으아아아아 규ㅣ여워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동생도 오늘 아침에 내가 헐 내일 너 수능이야 내가 더 떨려 이랬는데 뭐래 오버하지마.. 라는 답변이 돌아왔짘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귀여워 ㅜㅜ 나도 아홉시에 누워서 새벽에 잤었더 ㅠ 내가 다 두근두근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귀엽당 내 친구는 18수능이었는데 컨디션관리한다고 폰도 계속 안보고 일찍 잤다가 수능 밀린거 새벽인가 아침에 알았다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가 알아서 할거거든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새침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ㅜ능 전날은 잠안와서 지금 누워도 새벽에 잠들수도ㅜㅜ 나도 수능날 새벽3시에 겨우잠들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수능 전날에 8신가 9시부터 누워있었는데ㅋㅋㅋㅋ잠은 안왔음ㅋㅋㅋ결국 수능 미뤄졌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그러다 늦게 잠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수능날은 빨리잠들어도 늦게잠들어 근데 막냉이 귀욥당!!!!!! 우리 막냉이는 3년이나 남아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가 알아서 할거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귀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수능 전날 잠 안 와서 결국 그 당시 방영하던 그녀가 예뻤다 보고 잤음 ㅋㅋㅋ 원래대로 자는 게 차라리 낫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10시에 누웠는데 너무 떨려서 3시까지 뒤척임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어차피 별로 달라질 건 없긴 해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수능 때 그랬는데 잠 못 들어서 개늦게 잠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 나도 일찍부터 자다 깨다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귀엽고 기특하니 봐주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귀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업군인 아내는 할수있는 직업이 한정적인가?
1:44 l 조회 4
주변에 결혼한 친구들 생각보다 더 있어서 충격먹음
1:44 l 조회 3
시간 진짜 빨라.. 12년 됐대
1:43 l 조회 6
혹시 출산(자연분만) 해본 익 있어?
1:43 l 조회 10
왜 사람들이 20대초반이 끝이라는지 모르겠어 4
1:42 l 조회 27
아니 이 쌀과자 너무맛잇어...2
1:41 l 조회 28
연봉 개적어서 일 열힘히 하고싶지않음5
1:40 l 조회 38
대졸인데 20대 후반에 결혼하는 사람들은 정체가 뭘까?16
1:40 l 조회 70
어학연수 가본 익..
1:39 l 조회 17
젓가락질 못하는 사람들은12
1:39 l 조회 46
국대 감독 차라리 봉준호 감독 앉히라는 댓글 개웃김 ㅋㅋㅋ
1:39 l 조회 12
홍명보 민심회복 방법 개웃기네3
1:39 l 조회 136 l 추천 1
실외기 방 창가에 설치하는거 좀 아니지않나
1:39 l 조회 15
30대 되기가 미치도록 싫은데5
1:39 l 조회 34
호텔 예약했는데 새벽에 벽타고 대화 소리 들림 2
1:37 l 조회 37
무쌍익들 마스카라 안 번져? 꿀팁 좀 ㅈㅂ8
1:36 l 조회 29
인프피가 커뮤에서 욕 많이 먹긴 하는데8
1:36 l 조회 43
와 금연 중인데 담배 미치겠다 어카지 어카지 어카지
1:36 l 조회 11
정몽규랑 홍명보는 국적박탈이 맞다
1:36 l 조회 19
이런남자랑 다시 사귈 수 있을 것 같음?15
1:35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