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020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7
이 글은 4년 전 (2021/11/19) 게시물이에요
범죄자 제압을 못하사건이아니라 아예 도망가서 일어난 문제임 

체력문제는 다른문제고 경찰의 무능함이 문제인 사건에 체력시험 봐서 잘뽑아야된다는 뭔 딴소리여 

아무리 힘쎈사람 뽑아도 무능하게 도망가면 소용없는거임
대표 사진
익인1
힘센사람이 도망을 왜감? 도망을 갔는데 그 사람이 여경이라 여경이 욕먹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제발 좀ㅜ 힘쎄면 도망안간다는건 뭐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 논리로 반박할 자신 없지 같은 여자라고 감싸는 거 너무 별로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여경을 감싸는걸로보임?진심?독해능력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쓰니 ㅎㅇㅌ... 정말 답답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일해야되서 얘랑 누가 대신 싸워주라ㅋㅋㄱ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에휴 그럼 뭐하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신고전화무시한 남경은?
경시 합격한 평균이상의 지능을 가진사람이 기본적인 메뉴얼도 모름?
아 남경이 무식해서?ㅇㅋㅇ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경도 범죄현장 방조한 사건 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왜 힘쎄면 용감할 거라 생각해 아닌 놈들도 많아서 범죄가 일어나는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ㅋㅋㅋ 그럼 그경찰이 30대였으면 30대경이 그렇지 뭐 하면서 욕했을거?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압할 능력이 앖어서 도망갔다고 생각한게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저 경찰 욕먹어야 마땅한 거 누가 모름
근데 나는 체력 얘기 끌고 오는 거 이해 안감 ㅋㅋ 도망간거랑 체력시험 얘기랑 뭔 상관임 저번에 도망간 남경들한텐 그런 채용기준 안꺼냈잖아
이 글 뭔글인지 너무나 알겠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도망을 갔는데 도망 간 사람이 여경
여경은 남경에 비해 뽑는 기준이 낮음
이런 일이 처음이 아님
체력문제가 나올 수 밖에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렇다기엔 남경도 도망가거나 신고무시한 일 한 두번이 아님... 기준이 낮은 건 그걸로만 문제를 제기해야지 개인의 경찰 직업 의식이 문제가 되는 지금 일과 엮어 모든 여경을 일반화 해버리는게 이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도망가거나 신고 무시한 일을 어느 성별이 많이했냐가 왜 나오는지 모르겠음
기준이 낮은게 문제되는 그걸로만 말함
모든 여경을 갑자기 왜 일반화함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그니까 어느 성별이 많으니 문제다가 아니라 어느 성별에서라도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는 얘기지 지금 일이 체력 낮은 거랑 어떤 큰 관련이 있냐니깐 체력 낮으면 직업의식도 없어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경찰이 경찰일 못했는데 여경이고 이런일이 여러번 있었으니까 논란이 된거지 그 논란이 된 이유가 뽑는 기준이 낮아서 이고 그래서 뽑는 기준을 동등하게 하라 이건데 니 말대로면 체력시험이 왜 필요해? 체력이 좋다고 직업의식 높아지는것도 아닌데 아니면 직업의식 시험을 따로 쳐? 직접적인 관계가 없다 이말을 하고싶은가본데 그전에 기준부터 다른거부터가 잘못됐다 이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7에게
아...도돌이표네 지금 일이 체력과 큰 연관이 있는 일이냐고 직업의식의 문제인데 체력테스트 끌고 오니가 한 말아니냐...그리고 여경이 더 많았다고 어떻게 판단해? 남경도 이런 일 꽤 많아 어느 성별이든 일어날 수 있는 일이고 그렇다 해서 한 쪽 집단이 모두 그럴거라며 싸잡아 욕하는게 문제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7에게
기준이 다름을 문제제기 하고 싶다면 이번 일과 별개의 일이라니까 왜 이걸 이해못하지 기준 다른거 나도 문제라고 생각해 이번 일과 연관이 크게 없을 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1에게
여경이 더많았다고 말한적 없는데? 나는 이번일과 별개일 뿐이라는 걸 떠나서 체력기준이 논란이 된 과정을 댓글로 적은거 뿐이고 기준 다른거 문제라고 생각하면 내가 처음 적은 댓글이랑 같은 생각인데 왜 안지나가고 굳이 댓글 단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7에게
아이고... 그려요 체력과 이번 일을 연결시킨 맥락은 이해가 가나 연결 시킨 흐름이 여경을 프레임 속에서 판단하고 이 전의 상관없는 문제까지 끌고와 연결시켜 비판한 부분, 남경 여경 모두 잘못했음에도 여경만이 강조되어 집단 전체가 일반화 되고 있는 부분이 정당하지 못하다는 얘기를 하고 있는데 체력 얘기만 하는 익이랑 뭔 얘길해 그치 운동 열심히 하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동등하게 선발된게 아니라고 생각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렇다면 이런 문제가 나타나지 않게 하기 위해서 해야할것은 뭐라고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애초에 시민를 보호해야 하는 역할인데
동등한 체력으로 뽑히지도 않았고
그저 성평등을 맞추기 위해서 점점 여경 비율이 늘어나는데
도망까지 가니깐 터지는 거지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네도 집에 강도 들어서 경찰 불렀는데
상식적으로 남경이랑 여경중에 누가 왔으면 좋겠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실탄소지 항상 하고 실탄쏘는게 허용되면 도망갈일도없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힘쎄다고 안 도망가는 건 아니지만 본인이 제압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안 도망가겠지 그렇게 생각하려면 힘이 쎈 경우가 많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명감이 정말 높으면 힘이 약해도 그 자리에서 뭐라도 했겠지
그렇지만 그런 사명감도 결국 어느정도는 내가 뭐라도 할 수 있겠다는 생각에서 비롯될텐데 그 생각에 힘이나 체력적 요소도 영향은 미치니까 말이 안 나올 수가 없는 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배터리 성능 67인데 바꿔야겠지
0:32 l 조회 1
난 20초반에 돈이없어서 못 즐겼는데
0:32 l 조회 2
진짜 남미사람들 자기가 이쁘다면서 디엠으로 셀카 보냄
0:32 l 조회 5
카투사 나왔다하면1
0:32 l 조회 6
그 테라플루 나이트 먹으면 거의 바로 졸려??? 아니면 얼마잇다 졸려??
0:31 l 조회 3
혹시 사이드뱅 자르는주기가 어케돼????
0:31 l 조회 4
성형티 겁니나고 화려한미녀vs 수수한 이쁘장(미녀야님) 2
0:31 l 조회 8
제발 얘들아 어려운 네일아트 가져오면서 왜케 오래 걸리냐고 하지마…..
0:31 l 조회 11
사방트임 해본 사람 있어? 고민중인데1
0:30 l 조회 21
친구였다가 연인된 익 1
0:30 l 조회 10
써클렌즈 보통 몇시간 껴?? 하루에
0:30 l 조회 5
새로운 사람들 여러명이서 친해지고싶어...1
0:30 l 조회 10
공시 공부해본 익 있어?!ㅜㅜ
0:30 l 조회 8
혹시 서울에 머리 잘 하는데 있어?
0:30 l 조회 5
우리과에 ㄹㅇ 예쁜선배 있는데
0:30 l 조회 25
정보/소식 카톡 메세지만 차단!! 미치겄어
0:29 l 조회 17
알바만끝나면 힘들어서 배달시키고싶어져...
0:29 l 조회 9
질투심에 눈 먼 이야기
0:29 l 조회 24
대한민국에서 이혼하는게 어려워???1
0:28 l 조회 12
이거 동생이 죄송하다고 해야할 부분이야?
0:2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