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052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
이 글은 4년 전 (2021/11/19) 게시물이에요
A지역으로 가는 시외버스를 탔어  

 

예매를 온라인으로 했고, 티켓을 기계로 발권했어 그리고 기사한테 티켓을 드렸는데 자기가 가져가도니 바코드 찍고 티켓을 완전 수거해 가길래 좌석에 앉았어 근데 자꾸 b지역으로 가는 티켓이 한 장 있다 하더니 한 명씩 확인하는 거야 그래서 나는 내가 예매한 내역 핸드폰으로 보여드렸지 근데도 뭐가 잘 못 됐나 출발 시간 지체하며 확인하더니 내 좌석이 바코드가 안 찍혀 있다는 거야 (앞서 말 했듯 내가 티켓 바코드 안 찍음 기사가 가져가더니 찍음 )  

 

그러더니 갑자기 나한테 엄청 소리를 지르면서  

왜 무임승차를 하냐는 식으로 이러면 안된다는 식으류 그래서 나도 억울하고 짜증나서 저 방금 티켓드렸지 않느냐, 제 티켓이 없는 건 기사님이 잃어버리거나 저도 모르는 일이다  

하고 짜증냈는데 3시간 30 분 소요되는 거리라  

중간에 휴게소 내리거든? 근데 거기서 그 기사가 나한테 내리라는 거야 

그래서 난 약간 해명하고 정리하는 상황인가 싶어서 내렸는데 담배 태우더 소리지르면서 경찰서 가서 니가 시간 지연한 거 다 물어 내야 하고 왜 티켓 주지도 않고 무임승차하냐는 식으로 반말하는 거 ㅋ큐 난 어이가 없는데 그때 좀 이성 되찾고 차분하게 기사님 근데 왜 제가 상황 설명 하려는데 자꾸 얘기할 시간도 안 주시고 화만 내시냐 , 저는 b지역에 간 적도 없고 , 제가 예매 내역도 보여드렸고(다시 한 번 보여줌) 티켓 드린 것도 기억 안 나시냐고 말 하는데 다 끊고 소리 고래고래 지르는 거 ㅠ  

 

솔직히 나보다 나이도 많고 아저씨에 남자니까 무서웠는데 그냥 나도 빡쳐서 마지막엔 아 그럼 경찰서에 신고하시고 만약에 제가 잘못한 게 없다고 확정 나면 저한테 사과하세요! 하고 버스 올라탄 다음에 걍 무서워서 도착 하자마자 내리고 아빠 불러서 속상해서 울었거든?? 근데  

 

아빠가 경찰 신고하자하고 당장 경찰서 가자고 엄청 화난 상태시고 실제로 내가 우니까 경찰 부르고 사건 진위 얘기했는데 기사가 욕이나 손찌검을 안 해서 모욕죄협박죄 성립은 안 된댔어 그리고 솔직히 티켓 발권 기계가 진짜 잘못된 거여서 내가 다른 티켓을 준 건가 그래서 내 잘못이 있으면 어쩌나 싶기도 하고 우리 아빠 교육청 공무원이고 약간 다혈질이라 혹시나 ㅋㅋ 이 일 때문에 뭔 일일어나지 않을까 나도 지금 빡쳐 죽겠는데 그냥 괜찮다고 하는 중이야  

개인적으로 버스 회사에 컴플 걸려고 했는데 내가 탄 버스 회사가 워낙 중소고 평소에도 그런 아저씨들 밭이라 .. 소용 없을 것 같아 그냥 차 번호나 기사 이름 확인 안 하고 간 거거든 근데 아빠가 그러면 경찰서 가서 신고하자고 하니까 나도 슬슬 빡치간 한데 ㅋ큐 죄 성립도 안 된다니 

그냥 똥 밟았다 치고 넘어가는 게 나을까ㅠ ..하 그냥 하소연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버스회사에 신고하면 징계? 정도는 받음! 기사님 이름이나 차 번호 몰라도 언제 몇시에 어디로 운행했던 차인지 알면 가능해 ㅠㅠ 맘 같아선 민원 넣으라 하고 싶지만 그게 불편하다면 넘기는 것도 나쁘진 않지 ㅠㅠㅠㅠ 고생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 혹시 모르니 버스 회사에 민원이라도 넣어야 겠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키오스킨 진짜로 써본 익인들 잇니...
17:15 l 조회 1
남 인생에 충고랑 조언을 구분못하는 사람이 꽤 있는듯
17:15 l 조회 1
어느 이대남이 영포티에게 우문현답.jpg
17:15 l 조회 1
출퇴근 한시간 어때
17:15 l 조회 1
그냥 여행가는데 케이크 할까 말까?
17:15 l 조회 1
익들아 회기역에서 사람 많이 내리나? ㅜㅜ
17:15 l 조회 2
온라인에서 유심사도 등록하려면 대리점 가야하지?
17:15 l 조회 2
삼전닉스 아니라 닉스삼전이라해..1
17:14 l 조회 12
일 개많이 주고 칼퇴하라고 하는데
17:14 l 조회 5
친구의 친구랑 친해지기 힘든가..?
17:14 l 조회 7
회사 남미새 동기가 회식 때 선배 남자 직원을 오빠라고 불렀거든
17:14 l 조회 8
아니 경찰차면 아무데나 차 세워도 되는거임?
17:14 l 조회 8
도쿄갔다가 500만원 씀1
17:14 l 조회 11
고환율 유지해서 수출잘된거로 성과급잔치해서 부동산올림
17:14 l 조회 6
출산이 여자의 본능이라는 그들1
17:14 l 조회 13
카톡 사진 상대방이 보낸 거 저장하면1
17:14 l 조회 7
헤어졌다가 재회하는거 몸이 외로운거도 크다는거 진짜야..?
17:14 l 조회 6
가글하고 바닐라라떼 먹어봐
17:14 l 조회 11
여기에여 여기!!!!!!!
17:14 l 조회 7
기사 시험 6개월 내 사진 아닐 시 실격돼,,?2
17:1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