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열심히 한다고 생각하는데 실수 투성이..나는 노력 되게 많이 한다고 생각했는데 같이 일하는 사람은 내가 정체되어있다고 얘기하닌깐 노력한게 아니라 그냥 나 편할려고 자기합리화했나 생각이들더라고..
|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
|
알바 열심히 한다고 생각하는데 실수 투성이..나는 노력 되게 많이 한다고 생각했는데 같이 일하는 사람은 내가 정체되어있다고 얘기하닌깐 노력한게 아니라 그냥 나 편할려고 자기합리화했나 생각이들더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