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이 일 엄청 못하는데 나한테는 실수하나하나 뭐하나하나 제대로 하라고 옆에서 그러는데 솔직히 아니 자기도 제대로 못하면서 뭐지 이런 생각이 들어서 속으로 너나잘하셈 이런 생각드는데 꼬인거같아 이거 상담 받아봐야하마
|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
|
사장님이 일 엄청 못하는데 나한테는 실수하나하나 뭐하나하나 제대로 하라고 옆에서 그러는데 솔직히 아니 자기도 제대로 못하면서 뭐지 이런 생각이 들어서 속으로 너나잘하셈 이런 생각드는데 꼬인거같아 이거 상담 받아봐야하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