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477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초보운전익인데 

 

회사 차타고 출장가다가 

 

길 잘못들어서 표받고 고속도로 탔어  

 

바로 빠져나갔는데 내가 돈이 없어서 

 

하이패스쪽으로 나갔거든 (회사 차에 하이패스 설치됨) 

 

근데 0원으로 찍힌거야 

 

이거 나중에 회사로 우편 날라오는거야? 

 

어떻게 해야해 ㅜ 멘붕옴
대표 사진
익인1
응 나중에 우편으로 고지서 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화해서 납부해도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화되는구나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588-2504 여기 전화하거나 https://www.hipass.co.kr/main.do
여기서 미납통행료 이걸로 하면 된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https://m.blog.naver.com/niky8888/222560518339 사이트 들어가서 납부하는 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고마워 ㅜㅜㅜ
있다 사무실가서 해볼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직장 2년차인데 월급 인상 얘기가 없네
17:27 l 조회 1
씨유에 들기름묵은지참김 맛잇다
17:27 l 조회 1
친구랑 혼술바가가러 했다가 못간다니까 약속 깨는데 남미새인가
17:26 l 조회 2
난 여름에 긴머리 자를까고민 머리카락도상하고
17:26 l 조회 4
저녁 조기매운탕vs냉짬뽕3
17:26 l 조회 5
맨날 라면만 먹으면1
17:26 l 조회 4
옷 브랜드만 입는 사람 있냐1
17:26 l 조회 5
직장인들아 너네도 회사에서 똥싸?
17:26 l 조회 6
회사가면 보통 학벌순으로 일 잘해..?2
17:26 l 조회 13
다들 모임활동같은거해?1
17:25 l 조회 8
면접 망한 거 어케 극복함?
17:25 l 조회 8
내일 비행기에서 역사영상 보면서 가야지
17:25 l 조회 4
본인표출얘들아 신전떡볶이한테 답변 받았는데 내가 이상한건가...? 1
17:25 l 조회 19
일본 사는 익? 일본 질문 급해
17:24 l 조회 7
하닉 개고민되네1
17:24 l 조회 31
전남친 집으로 주문한 택배 까먹고잇엇는데 도착한대2
17:24 l 조회 10
카페 교대하는 사람 맘에 안드는데 내가 이상한 거임?4
17:24 l 조회 17
운동 잘할 거 같은 느낌은 뭘까2
17:24 l 조회 8
언재부턴가 인스타스토리에
17:24 l 조회 10
12살때부터 아줌마소리 들었어 질문받을게2
17:2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