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485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72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매번 연애 대판싸우고헤어졌는데  

가족여행온 첫날 진짜 싸운거하나없이 갑자기 통보받았어.  

그 전에 한 3-4일 좀 반응이 시큰둥해서 물어봤더니 아프다고 감기기운있는거 같다해서 죽도보내주고 연락도 잘 안받길래 쉬고싶은가보다 했는데 갑자기 식었다고 헤어지자고 카톡통보받았다 1년넘게사겼는데,,,, 

 

이런경우도 있나싶은데 이건 사람으로써 좀 예의가아니지않나?ㅠㅠ 비행기모드풀자마자 이별톡온사람 나야나
대표 사진
둥이1
... 예의없다... 여행 다녀와서 둘이 만나서 얘길 하던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전화라도하던가 사귄기간도있는데,,, 이해할수없어 둘다 스물중반인데 중고딩들 연애끝내는거같은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만나서는 못하겠으니까 이때다 싶어서 한 거 같은데... 이건 걍 내 짐작이겠지만... 암튼... 진짜 너무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장거리익,,,한달에 한두번만나는데 시간이랑돈이 부담된대,,,이게말이냐,,,흑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머야..나랑 비슷하자나..나도 장거리였어ㅎㅎ 한달에 두번정도 만났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전남친이 선물도 사주고 그랬는데 갑자기 헤어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톡으로 전화로? 나 진짜 화나서 전화했는데 이유없대 그냥 미안하고 귀찮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전화로 왔는데 울면서 말하던데 ??? 난 더 어이가 없었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예,,,?ㅋㅋㅋㅋㅋㅋㅋ오우 그건 좀당황스럽겠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그렇게 헤어졌었는데 저런 식으로 헤어지는 사람들은 놔주는 게 답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이 관계에 미련이없는거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응 아마 만나서 붙잡아도 같은 말 반복할걸 차라리 이상하리만큼 놓아버리면 6개월 이내에 미련 때문에 붙잡는 연락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그렇다고 다시 만나지마 얼마 있다가 또 다시 그렇게 헤어지자 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차놓고 붙잡는연락오기도해? 난 항상 오만정다떨어지고 헤어져서 맨날 깔끔했거든 서로 이렇게 찝찝한적이 없었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저런 식으로 일방적으로 끊어내는 타입들은 대개 회피형인데 자기 힘든 거 회복되거나 심심해지면 다시 연락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ㅇㅇ회피형 마자 몇번 속상한일있어서 톡보내놓으면 읽씹하고 놀거다놀고 나 풀린거같으면 미안하다하더라 와 심심해지면 연락하는거 너무속상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티라도 내주던가 6년만의 가족여행인데 굳이 이랬어나 싶어서 너무화나아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 전연애도 그랬음ㅋㅋㅋ 일주일 전까지만 해도 서로 뽀뽀하면서 커플사진 찍고 그랬었는데 헤어지기 이틀 전 날 혼자 우울해하더니 헤어지기 하루 전 날 주말 데이트 약속 잡아놓고 그 다음 날 카톡으로 차임... 얼굴 보면서 못 말하겠다고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 나야?ㅋㅋㅋㅋㅋㅋ그뒤로연락안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엉 나 올차단 박던데...^^ 지금은 시간이 좀 지나서 차단이 아직도 되어있을지 어쩔진 모르겠지만 연락 안 올 거 같아...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아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예의없어 이럴거면 연애시작하질말든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ㄹㅇ 내가 이렇게 헤어지는 건 아니라고 일 끝나고 만나서 얘기하자고 해서 알겠다고 하더니 몇 분 뒤에 자기 약속 생겼다고 내일 보자고 해서 개 빡쳐서 내가 됐다고 그냥 이대로 헤어지자 함 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ㅋㅋㅋㅋ 나도 이대로헤어지는거아닌거같다고 난 지금 제주도와있으니 전화로라도하쟀는데 친구들하고 롤하고있더라 차라리 대판싸우고 헤어지면 찝찝하지라도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ㅇㅈ 진짜 이대로 헤어지니까 ㄹㅇ 말 그대로 차인 느낌...^^? 그 때 말 한 마디 못하고 헤어진게 한이 되어서 아직도 꿈에 나온다 하... 우리 다음 연애는 진짜진짜 좋은 사람 만나자 둥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헤어진지 얼마나됐고 얼마나사겼어? 나 여행 이틀차인데 진짜 우울그자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1년 좀 넘게 만나고 헤어진진 6개월 넘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ㅇㅎ 나듀 1년가까이 만나찌,,,ㅎㅎ,,, 언제쯤 진정될지는모르겠지만 진짜 너도 담 연애 행복하게 해,,,ㅠㅅㅠ 댓 달아줘서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 한번도 안싸웠는데 식었다고 차임 죽을맛이야ㅎㅎ 이제 한달차 되어가네ㅎ후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뒤로 연락은안왔고? 진짜 이유도모르고 답답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식었대... 여자친구라서 즐거운 느낌은 아니래 내가 너무 재밌는데 이성적인 느낌이 안생긴대....하하ㅜㅠㅠㅠ 진짜 난 너무 행복하고 즐거웠어서 헤어지고 2일뒤에 한번 잡았는데 너무 단호해서.... 내가 더는 못하겠어가지구 그냥 그쪽에서 먼저 연락오길 바라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랑 같네ㅋㅋ 난 몇시간전에 사랑한다고 해놓고 톡으로 차임 ㅋㅋㅋㅋ
진짜 중딩이랑 헤어지는 느낌이었어
지금 잘 사는거 같아 보이더라ㅎㅎ
나 진짜 얘한테 잘했는데 전남친도 나한테 정말 잘했어서
슬프고 열받고 그래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중고딩때도 이렇게는 안헤어졌는디ㅋㅋㅋㅋㅋ 난 얘가 나한테 해준거하나없는데 왜이렇게 미련남는지모르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도 미련철철 매달리기도 했었어 ㅎㅎ
헤어질때 생각하면 화났다가 보고싶다가 오르락내리락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금도 오르락내리락이야? 나는 계속 내리락이야,,,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2개월 됐는데 아직도 그래;
한달까지 잘 버텼는데 요즘 내가 후폭풍와서 미치겠음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진짜 예의없어 상대방 진짜 후회했으면 좋겠는데 그러지도않는거같아서 더 자존심상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이별 매너는 쓰레기였다는 생각에 정말 화남..나를 하찮게 본거 같다는 생각에 열받지..
근데도 미련은 대체...왜인거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도 그랬어ㅋㅋㅋㅋㅋㅋ그 전날까지 만나서 잘 놀다가 다음날 헤어지자고 통보받음 이미 뭐 권태기오긴했지만 그래도 잘 놀다가 헤어지자니까 어이없더라 나랑 놀고 집에가면서 나랑 헤어져야겠다고 마음정리했다는데 어이없었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다음에 다른연락온건없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한번도 없었어…..헤어질때 그렇게 펑펑울더니 반년넘게 한번도 연락은 안하는데 프사며 인스타는 아직도 티내는게 웃겨,,,연락 한번쯤 올줄알았는데 진짜 한번을 안하더라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도 그랬어. 회피형 특징인 것 같아. 헤어지는 상황에서 상대방이 괴로워하는걸 보는거 자체가 힘든거야. 그러니까 톡으로 이야기하고 자기 감정은 아예 차단해버려서 냉담해져. 엄청 무서운 사람들임. 근데 차이는 쪽은 좋은 기억밖에 없으니까(심지어 헤어지기 전 날에도 똑같이 사랑해줌) 당황스럽고, 매달리게 되는거지. 이 사람이 갑자기 변했을리가 없다라고 생각하고. 참 나도 당하고 나서 아직 맘이 넘 아프고, 그 사람 웃는 얼굴이 떠올라서 슬픈데.. 사귈때도 감정 소통이 잘 안돼서 힘들었던거 생각하면 잘 헤어진 것 같아. 결국 쓰니도 잘 헤어졌다고 생각하는 날이 올거야. 그래도 쓰니가 할 수 있는건 다 하면 맘 정리하는데 더 도움은 될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진짜로,,, 다 맞는말밖에 없다 나는 얼굴보고헤어지고싶은데 어제 내가 전화라도 한통하자해서 전화했는데 그냥 자기 이기적인거 아는데 미안하다는말밖에 할말이없대 만나봤자 달라지는거없겠지? 이렇게 미련남는 이별처음이다 너무 잔인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만나고 싶으면 만나는거 추천해. 상대방이 안만나줄 가능성이 높지만. 난 최선을 다 해봐야 깔끔하게 잊어지는 것 같아서 최대한 들이대봤어. 그러니까 맘이 더 아프긴 했지만, 이사람 맘 떠난게 확실히 느껴져서 정리해야겠다 싶더라. 나 없어도 잘 살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다 비슷하구나....난 아직..잘헤어졌다는 생각반..다시만나고 싶은 생각반이야..
매달려봐서 후회는 없는데 아직 미련철철이라 맘정리가 잘 안돼..
둥이가 부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도 미련철철이라서 이렇게 사랑방 돌아다니는듯ㅜㅜ 지금 일도 쉬고 있어서 더 힘들다. 너무 미우면서도 좋아..하 ㅜ 진짜 나쁜남자의 전형인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마자 너무 미우면서 그립고 아직도 좋은건 대체 왜때문인거야..ㅠㅠ 나도 요즘 한가해져서 그런지 너무 힘들어..
둥이는 헤어진지 얼마나 됐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 10일됐어. 힘들면 셀카 동영상 찍으면서 혼자 하소연하다보면 좀 괜찮아지더라. 한번 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9에게
난 두달..한달 지나고부터 일기쓰는데 일기도 도움되더라.
나만 힘든거같아서 아직도 가끔 억울해ㅎ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7에게
고마워ㅜ 나도 일기 써야겠다. 진짜 너 말대로 걔는 하나도 안 힘들어보이더라.ㅋㅋ 넘 단호해. 근데 익인이는 두달이나 됐는데도 힘들다니..ㅜㅜ얼마나 사귄거야? 난 두달 사겼는데..

진짜 힘든건 갑자기 얼굴도 못보고 소통도 안된다는거야. 어제만해도 애정표현하고 친밀했던 사람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9에게
나는 1년반정도 사귀고 헤어진지 두달됐어.
갑자기 몇시간만에 모든게 단절되니까 너무 힘들더라. 매일 울면서 지냈는지 지금은 그래도 좀 나아졌어.
인스타 염탐하는데 잘지내는거보니 씁쓸하더라. 연락오면 한번 보고싶긴한데 잘지내는거 보니 연락안올거 같아서 잊어야겠다고 생각중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7에게
에공 오래사겨서 더 힘들구나ㅜㅜ 힘내자 우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도 어제 카톡으로 헤어졌어..토요일까지 잘놀고 헤어질때도 막 자기가 안아달라하고 아쉬워하고 잘때까지 전화했는데 일요일 아침에 일어나니까 일하면서 나 만나는거 너무 지친다고 자기가 여유가 없다면서 나한테 계속 미안한 마음이 커진다면서 차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다 하는말들이 비슷하구나ㅎㅎㅎㅎ 둥이도 어이없었겠다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와 윗댓들 다 공감 ㅋㅋㅋㅋ 회피형들 다 똑같나봐 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거리인데 이성이랑 맞팔
21:39 l 조회 9
초록글 보고 궁금해졌는데 회사 유사바람이 뭘말하는거야?1
21:37 l 조회 4
애인이 자취방 못오게하면 서운해?1
21:35 l 조회 12
상대가 플러팅한 거 선그었는데 내가 다시 대시하는 거 오바야?4
21:34 l 조회 28
하 해외장거리 개힘들다4
21:31 l 조회 18
이거 애인이 기분 나빴을까..?2
21:31 l 조회 31
계정 여러개 쓰는사람도 있나본데?3
21:29 l 조회 27
오냐오냐 해주니까4
21:27 l 조회 41
나한테 관심 없는 사람10
21:25 l 조회 51
ㅋㅋㅋㅋㅋㅋㅋ애인 친구들이랑 놀러갔는데
21:24 l 조회 18
장거리 연애 연락 빈도 어느정도가 적당해? 1
21:21 l 조회 17
회피형 애인 진짜 개열받음1
21:20 l 조회 27
연인 사이에 자존심 싸움이라는게 존재하나..? 1
21:17 l 조회 36
남자가 왼손 약지 반지 뺏다꼈다 하는 건 뭐지?2
21:15 l 조회 31
보고싶다5
21:13 l 조회 61
cc 트라우마 생길듯2
21:12 l 조회 19
호감 잇는 건지 봐주라ㅜ.ㅜ3
21:02 l 조회 54
남자 친구 선물 이거 어때? 신발이야!5
21:01 l 조회 50
7년째 만나는 중인데 결혼 막막하다2
20:52 l 조회 96
2년 짝사랑 겨우 끝냈는데 또 새로윤 짝사랑중임ㅋㅋㅋ 4
20:49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