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견사에서 데리고 온 거고 펫샵 아니니까 오해 금지)
피는 안 섞여있고 새로운 환경에서 밥을 너무 잘 먹어서 그런가 오늘 점심부터 설사를 하더라구…ㅠㅠ 괜찮을까… 견사에서는 새벽까지 지켜보라는데…
|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
|
(전문견사에서 데리고 온 거고 펫샵 아니니까 오해 금지) 피는 안 섞여있고 새로운 환경에서 밥을 너무 잘 먹어서 그런가 오늘 점심부터 설사를 하더라구…ㅠㅠ 괜찮을까… 견사에서는 새벽까지 지켜보라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