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국어 마킹을 아예 밀려써서 그냥 회생불가라 69나 작수 수능에 비해서 아예 모르는 라인까지 갈거같거든 그래서 내년 수능을 본다면 이 학교는 벗어날 수 있다고 100프로 확신은 하는데 쌩으로 삼수를 하자니 너무 불안해서 그래서 학고반수 생각 중인데 리스크가 너무 클까?
|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
|
우선 국어 마킹을 아예 밀려써서 그냥 회생불가라 69나 작수 수능에 비해서 아예 모르는 라인까지 갈거같거든 그래서 내년 수능을 본다면 이 학교는 벗어날 수 있다고 100프로 확신은 하는데 쌩으로 삼수를 하자니 너무 불안해서 그래서 학고반수 생각 중인데 리스크가 너무 클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