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570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6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우선 국어 마킹을 아예 밀려써서 그냥 회생불가라 69나 작수 수능에 비해서 아예 모르는 라인까지 갈거같거든 그래서 내년 수능을 본다면 이 학교는 벗어날 수 있다고 100프로 확신은 하는데  

쌩으로 삼수를 하자니 너무 불안해서 그래서 학고반수 생각 중인데 리스크가 너무 클까?
대표 사진
익인1
ㄴ 하는애들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러면 팀플같은거는 어떻게 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일 어떻게 될 지 모름 일단 학교등록해두고 반수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쌩으로는 오바야 진짜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학기 학고반수하고 2학기에 휴학하는 거지?? 나도 그러케 이번년도 햇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고반수하면 그냥 시간표만 짜고 잠수타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1학기 시간표 짜고 중간에 탈주한거라... 교수님들한테 말씀드리고 팀플 익는 거는 조원들한테 양해 구하거 그랫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올해 대박나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교 아예 안나갔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삼반수였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렇게 경고 받으면 내년에 재수강 하면 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팀플 없는 과목으로 최소학점 신청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팀플 없는과는 나중에 따로 알수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강의계획서 같은거 봐도 되고.. 에타에 물어봐도 되고 나는 단톡 만들어졌는데 팀플 있다길래 정정기간에 뺐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 학고반수 맘먹고 입학한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후회안해?? 친언니는 좀더 진지하게 고민해버라고ㅜ해서 혹시나 학고반수 망하고 다시 시작할때 함들수있다거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일단 내가 등록한 학교는 망해도 1학년으로 복학할 수 있는 제도가 마련돼있어서 그건 크게 고민 안했던 거 같아 그리고 다시 수능봐듀 쉽게 들어올 수 있는 학교는 아니라 무조건 걸어놔야 하는 상황이었음... 다시 안돌아간다는 생각으로 빡세게 해야지 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런것도 잘 알아보고 가야겠다.... 고마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이번에 무휴학반수했는데 궁금한거 있으면 물어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팀플없는거는 에타에 시간표추가에서 별점 높은순으로 쫘라륵하면 개꿀수업만 나옴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리고 출석체크만 하는 찐싸강 찾아서 학점채우고 패논패로도 했엇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익이니는 비대면이라 무휴학 가능한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는 아니지만 궁금해서..! 그럼 학점 아예 안챙겼어? 혹시나혹시나 반수 실패하면 다시 돌아가야하는데 걱정돼서... 과제같은거 어떻게했는지! 대면수업해도 무휴학반수 가능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학점챙겼어 4과목만 들으면서 그거라도 성적 잘받게 했어! 나는 비대면이라 수월했던것같은데 대면이라면 보통 하루나 이틀에 수업 몰아넣고 나머지는 수능공부에 몰두 이런식으로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과제같은거 최대한 적은걸로.. 만약 있으면 그 수업끝나자마자해서 신경덜쓸수있게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에타보고 잘짜야겠넹 알려줘서 고마워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휴학반수 만족해?? 조심스러운데 혹시 이번에 학교 바꿀거같애...? 뮤휴학은 내가 그 분위기에 쓸려나갈까봐 내년에 대면일거같기도 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 건동홍공대인데 서성한갈것같아서 만족해 스카이를 바라기에는 내가 반수하면서 그만큼의 노력을 안한것같아서ㅋㅋㅋ 초반에 동기들이 친해질때 안끼면 자연스레 분위기에 안쓸림..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멋져!!! 일년 쌩재수해도 한단계 올리기 힘들다는데 무휴학으로 이렇개 올린거 진짜 대단하다!!!! 내년엔 더 행복한 캠퍼스 생활 보내길 바라용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마워 쓰니도 꼭 원하는 결과있길!!!!!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만화/애니 뼛속까지 드림러인데 막상 덕친은 만들기 힘든 닝 있어??
14:59 l 조회 3
내 패션이 심각해??패션 고나리 당해서 개짜증남
14:59 l 조회 6
남자 모쏠과 여자 모쏠의 차이점
14:59 l 조회 26
늘어나는볼따구 넘 기엽다
14:59 l 조회 3
익들아 나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는데..!!
14:58 l 조회 11
본인표출 파우치 만들었다(질문있음..나름의 고민?)1
14:58 l 조회 11
디지털 문맹익들아 이거 깔아봐
14:58 l 조회 13
교보문고 배송 오늘 오는거 맞나
14:58 l 조회 3
케이크 좋아하지만 안에 잼 같은 것 좀 안 넣었으면..
14:58 l 조회 8
알뜰폰 잘 아는 익들아 한번반 도와주라! 궁금한 점 있어 🥺
14:58 l 조회 7
원룸인데 날파리 한마리 진짜 얼쩡거리고 잡긴힘드니 2
14:57 l 조회 9
아니 내가 댓글 도배를 했다길래 뭔소린가 했는데..ㅋㅋ
14:57 l 조회 27
알러지 검사했어8
14:57 l 조회 20
혈육이 고지능 자폐스펙트럼이라 해외여행 다녀와도2
14:57 l 조회 22
나 겁나 뜬금없이 이상형 발견함
14:57 l 조회 16
미소년상 수요 있어?3
14:57 l 조회 6
전자레인지에 음식 돌리면 가장자리 부분에 있던 음식들 타는데 왜이런거임1
14:57 l 조회 9
한강 수영장 가는거
14:56 l 조회 11
월드컵을 본적이없는데 월드컵이 끝나있네 ㄷㄷ1
14:56 l 조회 9
우리엄마는 자식이 기죽는걸 좋아함
14:5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