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나는 다이어터도 유지어터도 아니고 걍 가끔 아 너무 과식했다~ 하는 날이나 다음 날에 닭가슴살로 한 끼 먹고 하는 그런 사람이야 많은 닭가슴살 먹어보진 않았지만... 역시 닭가슴살은 맛없어... 하다가 걍 ㄴㅇㅂ에서 젤 싼 거 사 봤거든??? 진짜 맛있어... 브랜드닭 훈제닭가슴살이야 하나에 980원 햇던 것 같아 야들야들하고 닭가슴살 치고 촉촉해 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
|
일단 나는 다이어터도 유지어터도 아니고 걍 가끔 아 너무 과식했다~ 하는 날이나 다음 날에 닭가슴살로 한 끼 먹고 하는 그런 사람이야 많은 닭가슴살 먹어보진 않았지만... 역시 닭가슴살은 맛없어... 하다가 걍 ㄴㅇㅂ에서 젤 싼 거 사 봤거든??? 진짜 맛있어... 브랜드닭 훈제닭가슴살이야 하나에 980원 햇던 것 같아 야들야들하고 닭가슴살 치고 촉촉해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