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수토 초등수학+영어 4시간씩 화목토 학원 3시간씩 일요일 국어+영어 각 4시간씩 ㅎ 벌어야하는 사정이 있어서 몸을 갈아넣는다…. 얘들아 우리 수능 내신 1등급 꼭 받아오자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