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585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9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문과? 이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높은 1인지 낮은 1인지 이런게 더 중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백분위를 까야 알지 등급만 보면 모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백분위를 말 안해주는데 우짜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히 지금은 모르지 성적표 나와봐야 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앗 수능 예전에 본 사람인거 티났다..! 그럼 혹시 대충 이정도다~는 어디쯤일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수능 옛날에 본 사람이라 지금 입결 모르는데 내 수능 기준으로 일단 건동홍은 절대 안되고 국숭세단도 백분위 따라서 떨어질 가능성 농후함 그냥 충남전남 경영은 하나 쓰고 들어가야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오 정시 살벌하네 난 국어 1등급 나왔다고 가족 난리났길래 파티라도 열어야하나 싶었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ㅇㅎ 1등급도 있고 3등급도 있고 막 그래서 그런거구나.. 내 사촌이 이번에 수능봤는데 궁금했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옛날에 수능봐서 도움은 안 되겠지만 동홍숙 끝자락 추합 기다리던지 국숭 정도였던 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기 올해 입시 체제 제대로 아는 사람 많이 없음 문과면 아마 건동홍 정도 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올해 입시 변수가 너~~무 많아서 전문가들도 예측 힘들어 글고 이번 불불불수능이라 저 성적 받은 거면 진짜 잘한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가 국어 1등급 채점하고 울었다드라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번에 국어 1이면 진짜 개~~잘한거임 ㅠㅠ 나 고정1이었는데 2 받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저 어려웠다드라 익이니도 수고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중경외시 하위과도 노려볼 만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이 한사여? 왜 6개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한국사 포함해서! 아냐? 다들 한국사는 빼고 말하는거야..? 이모가 잘 몰라... 국어 수학 영어 한국사 사탐 두개 이렇게 일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문과 수학 2가 깡패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국어가 1이고 수학이 3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국어 1도 깡패다..혹쉬 사촌 깡패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7에게
이 무슨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얘가 고2후반에 정신차려서 인스타 카톡 다 지우고 진짜 공부만 했거든ㅠ 고생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탐 더 잘봤으면 중경외시도 나름 찔러볼만 할듯 건동홍숙까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 성적대로 충남전남 경영 쓰겠다고 하면 수험생 커뮤니티 애들마저도 다 말릴거다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충남전남? (충남전남 치기아님 충분히 좋은대학교임 지거국good)아무리 못해도 저성적은 무조건 인서울이야.. 문과니까 학비랑 통학거리문제 아니고서야 지거국 갈 이유는 더더욱 없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건동홍 이나 국숭세단은 갈 수 있을듯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중경외시 하위권 가능할걸 국수 높은13이면
일단 국숭세단보다는 높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충남전남 경영은 아까울 것 같은데 안전빵으로 경대 경영은 되지 않을까 내 친구 저거보다 조금 잘봤는데 넉넉하게 붙엇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국수영한탐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생각엔 중경외시 노려볼만함
이번에 이과애들도 들어오는 등 변수가 많아서 상위과는 힘들 수도 있는데 하위과는 백퍼 될 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고속 돌려보면 건동홍 그냥 뚫고 중경외시도 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문과면 수학3 예전 나형1임
나는 지금 재수생이라서 작년이랑 차이를 잘알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작년 222112 동국대와쓰 수학은 높은 2 국어는 중하 2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국수영탐탐 13213인건가?? 지금 입시로 3이면 건동홍숙 완전 가능일듯… 중경외시도 스나 가능할거같은데 탐구 3이 조금 걸리긴 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23323으로 진학사에서 국숭 낮은과 세단광 이쪽 뜨던디 물론 지금 정확하진 않겠지만 ㅇㅇ… 글고 이번년도부터 입시 달라져서 정확히 라인 잡아주는 사람 아무도 없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0학번도 이번 정시는 너무 다르게 느껴지는데 그 밑은 그냥 아예 모른다고 봐야돼 흐름 잘 알고있는 전문가한테 물어보는게 좋을것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나때는 나때는 댓글 다 무슨소용이야 지금 22년도 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충남전남ㅋㅋ….ㅠ 쓰나 낮게 부르는거 듣지마 ㅋㅋ 내 동생 재수해서 아는데 ㄹㅇ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커뮤는 그냥 의견이다~ 듣고 원서는 손잡고 전문가한테 가야겠어
익들 의견 들어보니까 그래두 잘봤네 싶어서 다행이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방울토마토 ㄹㅇ 미이네
18:37 l 조회 3
비둘기에게 영상통화오면 어떡할거야?
18:37 l 조회 6
엄마랑 해외여행 중인데 ㄹㅇ 엄마 호텔두고 다니고싶음
18:36 l 조회 4
난 교사가 초임 기준 6~5.5급은 된다고 생각하는데1
18:36 l 조회 7
스타일 잘 맞는데 기본케어 못하는 미용실 ㄱㅊ..?
18:36 l 조회 5
우리아빠 왤케 말이 많음?1
18:36 l 조회 9
목걸이 골라줘 111112222
18:35 l 조회 9
치열이랑 얼굴형 상관있어? 교정하면 얼굴형 달라져? 턱1
18:35 l 조회 10
원래 안그러던 인플루언서들 하나둘씩 커플 티내는거2
18:35 l 조회 9
ㅋㅋ 엄마가 야르 궁금해해서 뜻 알려줬는데
18:35 l 조회 18
세탁기 드럼vs통돌이 뭐 살까?
18:35 l 조회 6
신전떡볶이 피자 둘중 뭐먹을까2
18:35 l 조회 6
마스카라하고 시간지나면 하얘지는건 무슨일이야...??3
18:34 l 조회 13
2차대전 관심있다 하면 인식 안 좋아?6
18:34 l 조회 18
앞머리 내리고 머리 묶는게 더 잘 어울림
18:33 l 조회 5
축구 이참에 시민구단이나 연맹도 좀
18:33 l 조회 4
하늘색 가디건 안에 레몬 나시 별루야?6
18:33 l 조회 37
엄청 예뻣으면. 자기랑 안 맞아도 사귀였을까..?4
18:33 l 조회 27
어째 머리가 점점 더 갈색이 되는거 같음
18:32 l 조회 64
지금 근데 수도권은 꽤 덥지 않아?1
18:3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