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에 나 회사근처로 집이사가면 자주놀러오라했는데 지낼수록 점점 정이 안붙어 착한거같긴한데 왠지 모르겠네 그래서 나중에 이사가서 자주오게될까바 걱정되는데 싫다 다른동료들이 더 부추길까봐 더싫다 ㅋㅋㅋㅋㅋ 거절해도 괜찮은거겠지 ㅋㅋㅋㅋㅋ
|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
|
초반에 나 회사근처로 집이사가면 자주놀러오라했는데 지낼수록 점점 정이 안붙어 착한거같긴한데 왠지 모르겠네 그래서 나중에 이사가서 자주오게될까바 걱정되는데 싫다 다른동료들이 더 부추길까봐 더싫다 ㅋㅋㅋㅋㅋ 거절해도 괜찮은거겠지 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