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596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9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갓생과 너무 멀어서 ㅋㅋㅋㅋ 궁금하네
대표 사진
익인1
인스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커뮤 트위터 인스타 다 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스타를 하지 않을까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커뮤 트위터 인스타를 다 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선생님.. 인생을 사실 시간이 나시나요..? 어케 3개를 다하지 난 하나만 해도 시간 슝슝이라 불가능 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구침략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쳤어?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늘은... 청담동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폰을 잘 안해… 뭐 폰 할 때 인스타 구경하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 포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현실에서 친구들이랑 노느라 커뮤 할시간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서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밀린 인스타 디엠과 카톡 대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갓생사는애들은 폰을 잘안하지.. 인스타도 잘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 카톡하고 전화할때 쓰던데 인스타 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단 인티부터가 커뮤아님? 여기에 묻는거 자체가 모순아닌가?? 커뮤안하는친구들보면 대부분 ott프로그램 사용하거나 유튜브 보더라 아님 현생사느라 바쁘거나 나도 인티빼고 아무것도 안하는데 거의 유튜부만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요즘은 운동용품이나 대회 알아보는 걸로 폰에 시간 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말이 개궁금함... 유튜브도 안 봐, 커뮤도 안 해, 넷플도 안 보고 진짜 뭐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갓반인 친구 인스타 사용시간 보고 깜놀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스타 유튜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왜냐면 내가 그러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인티는 진짜 한번씩 컴퓨터로 들어오고 보통 인스타랑 유튜브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단 난 인티를 해서 해줄 말이 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커뮤 트위터 인스타 오티티 유튜브 다 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찐갓생머글은......... 여기에 없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보통 커뮤 안 하면 유트브 인스타 페북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옆에서보면 카톡 웹툰 검색 연락 이런거할때만 쓰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갓생이 뭔데? 휴대폰하는게 갓생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 친구 폰에 ㄹㅇ 아무것도 없다
유투브 진짜 가끔 보고 커뮤 아무것도 안하고 인스타는 스토리 공유만 함…
카톡만 하고…
맨날공부 운동 독서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여기 다 커뮤하는 사람만 있는데 모르지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갓생이 꼭 커뮤 안하고 그래야 하는겨??? 걍 내가 만족하면 갓생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잘 모르겠군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인스타로 커뮤 글 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 친구 갓생 사는데 유튜브랑 인스타만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갓생 사는 애들은 일단 지금 자고 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카톡,dm,페메를 수다용도로 많이쓰고
밖에나가서 노는시간이 많을듯.. 밥약도 많아질듯...
그리고 인터넷쇼핑? 하지않을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여기에 물어보면 어떡ㅎㅐ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익들은 커뮤 중독인데다가 갓생 사는 애들은 잘 걸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네이버 뉴스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친구들 보면 인스타, 카톡, 유튜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 혈육은 인스타 블로그 유튜브? 이것도 그렇게 많이는 안하고 하루에 다 합쳐서 1시간정도밖에 안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친구들도 그렇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걍 인스타랑 카톡만 해도 틈이 안 나던데 걔네들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연락이나 유튜브 보더라.. 아니면 쇼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서울대 다니고 고시급 시험 수석으로 합격한 내 친구도 인티나 갤 눈팅하고 유튭 보고 다 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쇼핑이나 투자 노는건 인스타만하고 그냥 폰붙잡는시간이 되게 적어 활동적인거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커뮤 덕질 트위터 인스타 다 하는데....
난 갓생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페북이랑 인스타 많이함 온갖 커뮤에 있는 재밌는 글 모아놓았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커뮤 트위터 모를때도 하루종일 폰 했는데 ㄹㅇ하루종일 유튜브랑 인스타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전화 쉴 새 없이 전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 갓생은 모르겟고 인싸인 애들은 그러드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내 남친 일단 sns는 계정 자체가 없고 폰 잘 안씀... 카톡도 잘... 아침에 뉴스 정도만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 갓생 살 때 유튜브랑 카톡 인스타 했음 내가 코시국 대학생이라 솔직히 폰 볼 시간 없는 정도는 아니고.. 그냥 폰으로 저거 세 개랑 쇼핑했었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근데 굳이 커뮤한다고 해서 갓생 안 산다고 생각은 안 했으면 좋겠는 게 사람마다 취향이 다른 거라 남는 시간에 그냥 잠깐 인티 볼 수도 있는 거잖아? 그리고 커뮤 안 하면서도 갓생 안 사는 사람도 널렸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안타깝지만 여긴 갓생사는 사람 없음... 왜냐? 인티도 커뮤이기때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내 주변 동기들 보면 커뮤 하는 것 빼곤 인스타 보고 유튜브 보고...다 똑같아서 큰 차이를 모르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2년전의 나는 유툽도 외국어공부용으로만 보고 그랬는데 요새는... 온갖 방식으로 시간 허투로쓰는중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성(男) 사랑 이쪽사회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니까 장단점이 극명하네
3:03 l 조회 1
나 알바할때 오지랖 개많이 부렸는데 이제 걍 안 하려고,,,,,
3:03 l 조회 1
키캡 유행 지났어??
3:03 l 조회 1
여기에도 인사팀 일하거나 경험있는사람 있을까
3:03 l 조회 1
나 노력해서 진짜 진짜 이뻐졌다
3:02 l 조회 3
투명케이스 누런거 계속쓰면 좀 그런가?1
3:02 l 조회 3
나도 잘생긴 사람 만나고 싶다
3:02 l 조회 3
썸녀가 외적인 이상형이 뭐냐고 3번정도 물었는데2
3:02 l 조회 7
이혼가정 가정폭력 피해자? 우울증 아직도 달고다는 사람?
3:01 l 조회 3
나이가스라이팅은 왜 이렇게 하는거야?
3:01 l 조회 6
나쁜오리 왜 무서워하는겨 1
3:00 l 조회 8
우리 대학교보다 더 작은 대학 다니면 100원 준다7
2:59 l 조회 30
나도 언니가 있었으면 좋겠다 사실 있었지3
2:57 l 조회 38
불닭에 치즈랑 마요네즈 콘샐러드
2:57 l 조회 3
괴롭히는 이유 뭐라고생각해?3
2:56 l 조회 21
5시에 일어나야하는데 잘까 말까?ㅠ7
2:54 l 조회 35
남들이 좀 만만하게 보는 사람 특징 뭐같아?5
2:53 l 조회 95
인티 댓글 -2개3
2:53 l 조회 69
편의점 cctv로 내가 누구하고 통화하는지 그런거도 보여??1
2:53 l 조회 21
나 모기 진짜 잘 잡음4
2:5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