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601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키움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8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생리를 안해서 산부인과 갔는데 다낭성 난소 증후군이라고 살빼야한다고 하셨거든 

계속 다이어트 실패해서 불어났어 

아직 한번도 다이어트약 먹어본적 없는데 효과있나  

먹어본사람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나 먹어봤는데 말릴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부작용 심하고 약 끊고 나면 살은 빠졌어도 원래 식욕 돌아와서 요요 올 가능성 높음 근데 부작용 진짜 심해서 몸 망가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ㅜㅜ 요요 걱정되긴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처방은 다 해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찐으로 관리해주는 클리닉 같은데를 가줘... 무작정 식욕억제제 처방해주는데 말고 ㅠㅠ... 그거 함부로 시작하면안도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클리닉이라고 할게 뭐있지 사실 피티도 생각중인데 내가 직장인이라 할 시간이 도저히 ㅜㅜ 이것도 핑계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156에 50일때도 해줌 키몸무게도 안 재고 걍 부작용 잇는데 괜찮냐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6에 50은 정상 같은데 키몸무게 그냥 안보고 처방해주는거구나..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아마 그 정도 몸무게면 식이 좀만 줄이고 밤에 산책 좀만해도 보통까지는 빠질거야 약 ㄴㄴ 요요가 문제가 아니라 사람이 걍 감정의 노예가됨.. 밥이랑 곤약밥이랑 반반해서 먹는다던지 이런 식으로 조금씩만 줄여방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ㅜㅜ 감정이 좀 극단적으로 변하나보다 고마워 식이 먼저 다시 시작해 봐야겠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플루언서가 모임을하는데 피부과모임을하면 돈 내주는거야?
1:45 l 조회 1
인방인들 봐도 얼굴만 잘나면 참쉽게사는거같다...
1:45 l 조회 1
해외거주 Nestle 지로 슈가 설사 유도제
1:44 l 조회 1
나 키 160에 40~41키로 모태 뼈말라인데
1:44 l 조회 1
남익있니 물어볼게있어
1:44 l 조회 1
집사들아 수박살때 주는 노끈 ? 냥이가 개좋아함 ㅊㅊ
1:44 l 조회 1
구내염은 진짜 삶의질을 일억배 하락시킨다
1:44 l 조회 2
난 대학생때, 백수때는 살 안쪘는데 일하니까 확찜
1:44 l 조회 2
알바구인 보는데 이거 얼탱없다ㅋㅋㅋ
1:44 l 조회 3
27.7살인데 20대 너무 힘들었어..
1:44 l 조회 3
핱시 유경 키 몇임?
1:43 l 조회 8
대학교 전공자 막는 교양 ..현 전공자는 아닌데 전공자 실력이면 들으면 안되겠지..?2
1:42 l 조회 7
프랑스 사람 이랑 사업이나 일 같은거 진행해본적 있음?
1:42 l 조회 4
오 오 오 빼빼까스
1:42 l 조회 7
남친 폰 진짜 몰래보고싶음데1
1:42 l 조회 13
코코넛워터 맛없는데 뭐 넣어먹어야 맛있어?1
1:42 l 조회 6
전신 레이저제모 해본 익들 있어...?
1:42 l 조회 7
담배피는 익있니?13
1:41 l 조회 28
요즘 너무 우울해서 오랜만에 디즈니봤는데3
1:41 l 조회 19
듀오링고 무료 버전 ㄱㅊ은뎅 난 라틴어 함7
1:4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